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아스트로의 새 앨범 '썸머 바이브(Summer Vibes)'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아스트로(ASTRO) 측은 24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7월 1일 발매될 두 번째 미니 앨범 ‘썸머 바이브’의 전곡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또한 디테일한 감성곡들로 음원차트 ‘신스틸러’라고 불리우는 작곡가 ‘박우상’의 참여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앨범은 음악적 완성도와 대중성을 동시에 살려 아스트로만의 톡톡 튀는 ‘사이다돌’ 매력을 표현할 예정이다.
이번 미니앨범은 타이틀곡 ‘숨가빠’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된다. 연인과의 불꽃놀이에 대한 환상을 표현한 ‘불꽃놀이’, 성장하는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팝 발라드곡 ‘성장통’, 항상 그 자리에서 밝게 빛나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곡 '북극성', 한계를 정해놓고 가야만 하는 길을 제시하는 어른과 사회에 대한 반항기가 담긴 힙합곡 ‘내 멋대로’등으로 구성됐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은 “두 번째 미니 앨범 ‘썸머바이브(Summer Vibes)’는 ‘소년들의 여름’ 콘셉트로 아스트로만이 갖고 있는 상큼 발랄한 소년미 매력을 더욱 살렸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아스트로는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숨가빠’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