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X규현 '두 남자' 티저 공개...'로맨틱 男-男 케미' 베일 벗는다

2016-05-17 08:08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미스틱엔터테인먼트(미스틱89)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차세대 대표 발라더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재정과 규현의 듀엣곡 '두 남자'가 오는 19일 음원 발매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박재정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미스틱89)는 지난 16일 저녁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티저 영상에는 감각적인 컬러감의 사람들의 실루엣과 함께 고급스러운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대조적인 톤의 매력을 잘 느낄 수 있는 두 보컬의 화음이 조화를 이루며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티저에 공개된 부분은 '두 남자'의 감성이 절정을 향해가는 핵심 브릿지 파트로, 규현의 부드럽고 섬세한 음색과 박재정의 중저음의 감미로운 음색이 이루어내는 시너지가 포인트다.

박재정은 20대를 대표하는 '차세대 발라드 황태자' 규현과 함께 호흡을 맞춘 이번 싱글 '두 남자'를 통해 발라드 가수의 계보를 이을 신예 주자로 입지를 굳힌다는 계획이다.

박재정과 규현은 윤종신과 조규찬의 지휘 아래 '두 남자'의 감성을 공유하며 뛰어난 해석력으로 역대급 앙상블을 이루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재정과 규현의 감성 발라드 듀엣곡 '두 남자'는 오는 19일(목)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