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은진, '프로듀스101' 배윤정 단장과 "Let's Dance Time" 네이버 V앱 생중계

2016-04-12 16:30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엠비케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다이아 은진이 Mnet '프로듀스101' 배윤정 단장과 함께 댄스 타임을 선보인다.

은진은 지난 네이버 V앱 '마이 은진 텔레비전 1탄'을 통해 세븐틴의 '만세', BTS의 'I NEED YOU', 현아의 '빨개요' 등을 선보이며 신인 걸그룹 답지 않은 뛰어난 춤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다이아 내에서도 댄스 포지션을 맡고 있는 은진은 파워풀한 춤은 물론 섹시한 춤까지 소화해 눈길을 끌었으며 170cm의 남다른 기럭지와 몸매로 메인 댄서임을 증명했다.

함께 출연하는 배윤정 단장은 얼마 전 종영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101’의 카리스마 넘치는 안무트레이너로 활약했으며 EXID, 걸스데이, 카라, 브아걸 등 수많은 걸그룹의 히트안무를 탄생시킨 장본인이다.

이번 ‘마이 은진 텔레비전 2탄’을 통해 배윤정 단장과 다이아 은진은 티아라 지연의 ‘1분 1초’ 안무는 물론 걸그룹 히트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다이아 은진과 배윤정 단장이 출연하는 방송은 내일(13일) 밤 9시 네이버 V앱 MBK엔터테인먼트 채널에서 함께 할 수 있으며 MBK엔터테인먼트 별관 사옥에 위치한 슈퍼TV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