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Z펌프 퓨전2.0, 직접 신고 달려 보세요"

2016-04-09 00:05
  • 글자크기 설정

지난달 26일 여의도 공원에서 진행한 ‘Z펌프 2.0 트라이얼 이벤트’에 참가한 소비자가 Z펌프 퓨전2.0을 직접 착용해 보며 기능을 확인하고 있다. [사진제공=리복]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Z펌프 퓨전2.0(이하 Z펌프 2.0)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직접 신고 달리며 기능성을 체험할 수 있는 ‘Z펌프 2.0 트라이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까지 이태원, 여의도, 분당, 잠실, 부산 등의 리복 매장에서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대상은 현재 리복이 진행 중인 리복 비모어휴먼 프로젝트(Reebok Be More Human Project) 참가자다. 이 프로젝트는 매주 주말 일반 시민들을 초청해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함께 운동을 통해 체력을 단련하는 커뮤니티 활동이다. 정해진 장소와 시간에 함께 운동하고자 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과 현장 신청을 통해 등록 가능하다. 장소와 시간은 리복 비모어휴먼 프로젝트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고지된다.
Z펌프 2.0 트라이얼 이벤트에 참가하는 시민들은 피트니스 챌린지를 수행하며 체력을 키우는 동시에 운동효과를 더 효과적으로 도와줄 Z펌프 2.0의 기능도 체험할 수 있다. 지난 3월에는 이태원과 여의도 일대에서 진행된 Z펌프 트라이얼 이벤트에 많은 시민들이 참가해 Z펌프 2.0을 신고 운동하며 제품의 기능과 스타일을 체크했다. 9일, 16일에는 각각 경기도 분당과 부산 광복동에서 진행할 예정으로, 리복 페이스북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Z펌프 2.0은 기존 펌프 테크놀로지를 특화된 러닝화 Z펌프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소비자 개개인의 발에 맞춤형 피팅을 제공하는 펌프(공기 주입 장치)가 보다 부드럽고 빠르게 작동하도록 새로운 파워프레임이 적용됐다. 미드솔에 주입된 카보네이트 폼(탄산폼)은 미세한 에어홀을 만들어 부드럽고 가벼운 쿠셔닝과 함께 향상된 반응력을 제공한다. 

채드 위트먼 리복 이사는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Z펌프 2.0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몸소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며 “운동을 통한 더 나은 삶을 구현하는 데 리복의 기술력이 뒷받침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