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 스마트 이야기독서는 아이들의 연령과 발달 수준에 따라 총 4단계로 구성돼 있다. 4가지 영역의 동화에 다양한 독후 및 스마트 활동을 접목했다 구몬선생님이 주 1회 방문해 아이들의 독서 활동을 체계적으로 지도해준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균형잡힌 독서, 흥미로운 독서가 가능하며, 올바른 독서 습관도 기를 수 있다.
구몬 스마트 이야기독서는 아이들의 ‘독서 밸런스’를 잡아준다. 좋아하는 이야기만 골라 읽는 독서 편식을 줄이고 전래·명작(문학), 호기심(과학), 인성(인성·사회), 탐구(사회·예술) 4가지 영역의 주제를 다룬 책을 매주 1권씩 읽도록 했다.
또 ‘어휘력 확장-내용 이해-창의적 사고-배경지식 확장’에 이르는 체계적인 독후활동으로 독해력은 물론 어휘력과 사고력을 기르고 배경지식을 넓혀준다. 스마트 기능을 통해 독서에 대한 흥미를 높여주는 것도 주요한 특징이다.
구몬 스마트 이야기독서는 아동 전문 독서지도 자격을 갖춘 구몬선생님이 아이들이 체계적으로 독서 활동을 하도록 지도해준다. 구몬선생님이 주 1회 방문, 아이에게 책을 읽어주고 좀 더 쉽게 독후활동을 할 수 있도록 이끈다. 독서 효과를 더욱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아이가 올바른 독서 습관을 기를 수 있다.
구몬학습은 3월 동안 구몬 스마트 이야기독서를 시작하는 모든 회원에게 책 '교과서 속 전통문화랑 놀자' 3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구몬 스마트 이야기독서는 각 단계별로 본책 52권으로 구성돼 있다. 월회비는 3만8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구몬학습 홈페이지(www.kumon.co.kr) 또는 고객센터(1588-556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