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이해 오는 2월29일까지 클라쎄오토 전시장 내 신규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 맞이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설날 구정 연휴를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설맞이 스페셜 이벤트’는 1월30일부터 2월29일까지 클라쎄오토가 운영되는 폭스바겐 강남, 동대문, 방배, 압구정, 역삼, 구리, 수원, 일산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또 클라쎄오토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계정을 신규 오픈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 넓혀갈 예정이다. 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 찾기 또는 ID검색으로 ‘폭스바겐클라쎄오토’를 검색한 뒤 친구 등록 한 전원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서비스센터에 별도 예약 없이 방문해도 엔진오일 또는 소모품을 교환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마하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에 대한 최근 고객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다.
한편, 폭스바겐은 주요 모델 대상 무이자 클래식 할부 및 저금리 유예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차종에 따라 최대 900만원 가량 공식 할인된 금액에 구매가 가능하며, 60개월 무이자 할부 상품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