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브라운관 사로잡은 배우 정우, ‘히말라야’ & ‘꽃청춘’ 쌍끌이 흥행몰이 주목

2016-01-15 14:17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배우 정우가 연말연시 스크린과 브라운관 모두를 사로잡은 흥행몰이로 주목받고 있다.

정우는 지난해 12월 16일 개봉해 관객수 700만 명을 돌파하며 무서운 뒷심을 발휘하고 있는 영화 ‘히말라야’와 새해 첫날부터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화제의 예능 프로그램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에서 나란히 주역으로 맹활약하고 있다.

정우는 영화 ‘히말라야’에서 엄홍길 대장이 끝까지 지키려 했던 후배 대원 박무택 대원 역을 맡아 오직 산밖에 모르는 순수한 산사나이로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극중 정우는 철저한 노력과 준비를 바탕으로, 산을 향한 뜨거운 열정을 지닌 캐릭터를 완벽히 표현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방송 전부터 이미 뜨거운 화제였던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에서 의외의 반전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열광케 하고 있다. 정우는 잠자리를 가리고 술도 잘 못 한다고 밝혔으나, 지난 방송분을 통해 아이슬란드에서 매일 기절하듯 잠드는데 이어 술까지 즐겁게 마시는 반전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시종일관 웃는 ‘무한 긍정인’으로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가 하면 조정석, 정상훈, 강하늘을 향한 친근하고 다정한 스킨십으로 ‘포스톤즈’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을 책임지고 있다.

한편 정우가 출연하는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