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16-01-05 09:07
  • 글자크기 설정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LG생활건강은 신제품 ‘후 공진향: 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첫 리미티드 에디션은 찬란한 새해를 밝히는 영롱한 빛처럼 왕후의 아름다움을 모티브로, 천 년의 빛을 머금은 옻칠자개의 찬란한 빛과 아름다운 광채를 제품 명판에 적용해 빛나는 최고의 한 해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제품은 공진향: 미 투웨이 케익 팩트, 공진향: 미 컬러팩트, 공진향: 미 궁중 립밤으로 구성됐다.

‘후 공진향: 미 투웨이 케익 팩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순금, 호박, 진주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한층 강화한 비방으로 잡티를 꼼꼼하게 감춰주고, ‘후 공진향: 미 컬러 팩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부를 화사하고 아름답게 연출해주는 파우더 팩트로 고급스러운 피부 윤기를 부여해준다.

‘후 공진향: 미 궁중 립밤 리미티드 에디션’은 찬바람에 건조하고 갈라지기 쉬운 입술 피부 관리에 촉촉하고 매끄러운 윤기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공진향 기앤진 아이크림'과 '진율향 진율 아이크림'은 기존 대비 250% 증량된 50ml 대용량으로, 후 브랜드 최초로 뷰티 디바이스인 럭셔리 이온 아이마사저를 추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