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스키·워터파크 등 겨울 여행 알찬 정보 소개 '눈길'

2015-12-24 00: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가 대한민국 구석구석 여행정보 사이트(http://korean.visitkorea.or.kr)를 통해 겨울여행의 대표 주자인 스키에서부터 겨울에 더욱 인기 있는 워터파크 등 리조트의 할인프로그램 및 이벤트 등 다양한 겨울여행 정보를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관광공사가 소개한 여행정보에 따르면 대명비발디파크는 제휴카드 30%, 학생 최대 50% 등 할인과 함께 매주 토요일 20시에 ‘Ride-ing Concert', 크리스마스 및 송년특집 콘서트 등 문화이벤트를 통해 연예인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솔오크밸리는 ‘가족 모두가 행복한 우리들의 겨울이야기’라는 주제로 가족 및 친구, 연인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파티 및 이벤트를 연다. 또 어플리케이션 설치시 최대 45% 할인, 군인·경찰·소방공무원·공익근무요원 최대 60% 할인 등 할인행사도 진행 중이다.

일산 원마운트에서는 사우나 연계 할인 및 연간회원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펜시아리조트는 겨울시즌 동안 조식 포함 숙박패키지를 24만4200원부터 제공하는 겨울패키지와 함께 회원 및 제휴카드 고객에게 25~5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지산리조트 역시 생일자 할인, 대학(원) 종강할인, 무료셔틀 및 렌탈 50% 할인 등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스타힐리조트 역시 10%~50%까지 폭넓은 할인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들 스키장에서는 제휴카드 할인 및 학생할인, 어플리케이션 할인 등 다양한 할인항목들을 제시하고 있는 만큼 출발 전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여행정보 사이트 확인은 필수다.

워터파크 혜택도 다양하다.

실내외 복합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는 겨울 내내 주간권을 대인기준 48% 할인해준다.

한화설악워터피아에서도 입장권을 35%에서 최고 50%까지 할인해 주고 김해 롯데워터파크의 경우 한국관광공사 동계프로모션 페이지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특별 할인된 금액에 워터파크와 찜질방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블루원 워터파크, 대명 오션월드, 오션700, 테딘워터파크, 롯데부여리조트 아쿠아가든 등도 다양한 자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