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랍미' 오창석, 닥터노바의 정체 알아차리고 '분노'

2015-12-14 15:14
  • 글자크기 설정

 

'유일랍미' 오창석이 닥터노바의 정체를 알고 분노했다.

드라마H '유일랍미' 14회에서 오근백(오창석)이 닥터노바의 정체가 박지호(이태임)이라는 사실을 알고 분노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오늘 밤 열시 우리가 처음 만난 공원으로 나와줘' 라는 닥터노바의 문자를 본 근백은 곧바로 공원으로 뛰어갔다.

공원에서 돈 봉투를 들고 나타난 박지호를 본 오근백은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지으며 "당신이 왜 여기? 진짜로 당신이 닥터노바야? 그런거야?" 라 물었다.

지호는 말없이 고개를 끄덕이며 "저번부터 주려고 했었는데 기회가 없었어요. 이거 오백만원이에요. 근백씨가 나한테 준 돈. 정말 미안해요." 이라며 돈을 내밀었다. 그 돈은 근백이 고아영(이민영)에게 복수하기 위해 닥터노바에게 준 돈이었던 것.

근백은 돈 봉투를 던지며 "지금 장난하냐고! 당신이 왜 닥터노바인데? 박지호 왜 당신이 닥터노바인데? 지금까지 나 갖고 논거야? 미쳤어? 이까짓 돈만 돌려주면 아 고맙습니다 할 줄 알았어? 다시는 내 눈 앞에 나타나지마." 라고 배신감에 가득찬 눈으로 지호를 보았다.

지호는 근백을 잡지 못하고 바라볼 수 밖에 없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한편 '유일랍미'는 드라마H, 트렌디채널, 카카오TV에서 매주 목,금 낮 12시 30분에 동시 방송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