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첫 크리스마스 앨범 ‘Dear Santa’를 발매한 소녀시대-태티서(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겨울을 닮은 너’ 어쿠스틱 버전 영상을 공개한다.
소녀시대-태티서는 11일 오후 7시 유튜브 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이번 앨범 수록곡인 ‘겨울을 닮은 너’를 어쿠스틱 기타 반주와 함께 라이브로 부르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겨울을 닮은 너’는 지친 하루의 끝에 포근한 안식처와도 같은 연인을 만나는 찰나, 하늘에서 눈이 내리는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이며, 소녀시대-태티서는 이번 영상에서 잔잔한 기타 선율과 어우러진 감미로운 목소리로 ‘겨울을 닮은 너’의 라이브를 선사해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소녀시대-태티서는 지난 4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Dear Santa’를 발매, 8개의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올킬은 물론, 전 세계 아이튠즈를 대상으로 한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1위, 홍콩, 대만, 태국, 싱가포르, 마카오, 베트남, 브루나이,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등 아시아 9개 지역 종합 앨범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세계적으로도 막강한 차트 파워를 보여줘 가요계 최강 유닛 다운 면모를 확인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