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여행사 제안 ‘몰디브 허니문’ 지상낙원으로 떠나는 여행

2015-12-02 01:14
  • 글자크기 설정

지상낙원으로 떠나는 여행, 몰디브 허니문이 사랑받고 있다.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신혼부부들이 결혼 준비로 가장 많이 공을 들이는 것이 있다. 티격태격 마음을 맞춰 달려온 끝에서 만나는 달콤한 휴식, 신혼여행이다.

현존하는 최고의 지상낙원 몰디브를 신혼여행지로 선택했다면, 그 이상의 선택지는 없을 것이다. 꿈만 꾸던 여행이 현실이 되어 눈앞에 있다.

사랑스러운 동반자와 완벽한 시간을 만들고 싶은 마음, 그 마음을 세일여행사의 ‘몰디브 허니문’으로 채워보면 어떨까.

◇투명한 바다와 눈부신 백사장 ‘몰디브’
몰디브는 아시아 남부 인도양 중북부에 1192개의 산호섬으로 이루어진 나라이다. 200개의 섬에만 사람이 살고 있고 1000개의 섬은 크게 7주로 나뉘어져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몰디브가 허니문 여행지로 사랑받는 가장 큰 이유는 조용하고 깨끗한 환경과 다양한 해양 생태계 때문이다.

영화에서 보던 에메랄드빛의 투명한 바다와 눈부신 백사장, 황홀하고 아름다운 자연 경관 때문에 현존하는 최고의 지상낙원으로 불리고 있다. 환상적인 바다 속 산호 정원은 몰디브가 품고 있는 보석이다.

파라다이스 몰디브는 향후 50년 안에 바다속으로 가라앉을 것으로 알려져 그 희귀성과 특별함이 더해지고 있다.

허니문 여행으로 좋은 시즌은 성수기인 1~4월이다. 인천에서 말레 공항까지 경유편으로 8~9시간 정도 소요된다.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이동해야 되기 때문에 이동시간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는 편이다.

1월에서 4월까지는 건기, 5월에서 10월은 우기로 볼 수 있다. 우기라고 해서 하루 종일 비가 오는 것은 아니고 스콜성으로 비가 내리니, 우산은 필수템으로 지니고 다니면 좋다. 이슬람 국가이기 때문에 주류반입은 엄격히 금지하고 있다.

특히 리조트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고, 선택할 수 있는 리조트도 많은 것도 몰디브 여행의 장점이다. 동남아에도 고급의 풀빌라들이 많이 있지만, 워터빌라는 드물기 때문에 특이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워터빌라를 이용하게 되면 언제든지 바다 속에 들어 갈 수 있다.

몰디브에서는 다른 나라에서는 옵션으로 하는 해양 스포츠를 일상처럼 즐길 수 있다. 운이 좋으면 거북이와 상어를 직접 볼 수도 있다.

[1]



◇휴식과 힐링의 최적지 ‘아야다 리조트’
세일여행사가 추천하는 아야다 몰디브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아톨인 카푸 달루 아톨에 있는 섬에 위치하고 있으며, 우기기간에도 항상 화창한 날씨와 최고의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6성급 ‘아야다 리조트’는 말레 국제공항과 리조트간의 이동이 편리하고 24시간 버틀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7개의 레스토랑과 바, 카페에서는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길수 있으며, 비즈니스 센터와 라이브러리는 무료로 제공된다.

전 객실에서 개인 풀을 이용할 수 있으며 허니문 특전으로 5코스 캔들라잇 디너 1회, 안빌라 조식 1회, 웰컴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아야다 리조트는 호화로운 112채의 빌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명성답게 최고의 보장받을 수 있는 몰디브 최고급 리조트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최대한의 프라이버시를 제공하면서도 휴식을 방해하지 않는 24시간 버틀러 서비스와 스텝 서비스는 세심하게 느껴진다.

객실 중 ‘비치 빌라’는 모레 사장에 아름답게 펼쳐진 해안가에 자리하고 있으며 침실, 욕실, 베란다, 정원, 개인풀장을 보유하고 있다.

‘선센 비치 스위트’는 빛나는 라군을 마주하여 해변으로 바로 연결된 넓은 공간의 해안가 스위트 룸이다. ‘오션 빌라’는 인도양 바다 위에 지어졌다. 침실, 욕실, 베란다, 개인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요한 오션 해먹에서 휴식과 일광욕을 즐길 수 있다.

‘선셋 라군 스위트’는 바다를 넘어 해변 위에 위치, 바다로 연결이 된다. 큰 침실과 아웃도어 리빙공간이 제공된다. 침실, 욕실, 베란다, 일광욕을 위한 해먹이 제공되며 개인풀을 즐길 수 있다.

‘선셋 오션 스위트’는 에메랄드 라군빛 바다 위에 세워진 개별 겨실 공간을 갖춘 최고급 럭셔리 스위트룸이다. 침실, 분리된 거실, 욕실, 베란다, 선덱, 추가 욕실, 식료품 저장공간, 개인풀, 오션해먹 등을 갖춰 최고의 서비스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럭셔리룸 타입이다.

특히 아야다 리조트의 다이닝 서비스는 환상적이다.

다양한 종류의 식사를 즐기면서 와인 테스팅에 참여할 수 있다. 혁신적인 인터네셔널 메뉴를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분위기 속에서 최상의 서비스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방대한 와인 메뉴와 독특한 칵테일은 허니문 여행과 미식 여행의 조화를 만끽 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도 아야다 리조트에서는 레크레이션과 레저시설,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세일여행사(http://www.itms.co.kr/)는 우수여행업체 7년 연속 선정, 서울시 관광협회 지정 우수회원사로 인증 받은바 있다.

문의: 02-2000-53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