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디큐브시티, 크리스마스 딜라이트 애프터눈 티 세트 판매

2015-11-25 13:4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연말을 맞아 보다 더 특별한 오후의 애프터눈 티 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는 ‘크리스마스 딜라이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하여 그 어느 때보다 더 화려한 색감의 데커레이션과 디저트를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딜라이트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미니 펌킨 파이, 초콜릿 피칸 타르트, 커피 오렌지 에클레어, 라즈베리 초콜릿 에클레어, 미니 페퍼민트 마쉬멜로우 쿠키 샌드위치, 밀크 초콜릿 오렌지 무스 케이크, 이탈리아 사람들이 즐겨먹는 크리스마스 빵으로 유명한 미니 파네토네 등이 포함된다.

부드럽고 달콤한 미니 디저트 아이템으로 가득한 애프터눈 티 세트는 커피, 티 혹은 티 칵테일 중 선택하여 함께 곁들일 수 있으며 특히 레몬 주스를 베이스로 한 석류 바닐라 실론티 칵테일, 그리고 은은한 장미 향을 느낄 수 있는 로즈 그린티 칵테일과 새콤달콤한 열대 과일의 맛을 살린 패션후르츠 카모마일 티 칵테일과 디저트의 조합이 신선하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12월1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이며 가격은 1만7500원이다. 02-2211-174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