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 이번 겨울여행 핵심 키워드로 ‘휴(休)’ 를 꼽고 ‘휴(休)’를 주제로 한 상품을 특별 엄선한 ‘제 1회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오픈, 다양한 특전과 이벤트 등이 펼쳐지는 온라인 대 축제를 진행한다.
각 테마별, 지역별 약 800여개가 넘는 다양한 특색의 휴양 상품을 선보이는 본 온라인 여행박람회에서는 코타키나발루 5일 34만9000원, 괌 44만9000원 등 특가상품을 비롯 리조트, 골프, 온천 등 테마별로 다양한 특전제공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의 추천휴양지로 선정된 ‘세부’의 박람회 전용 특전도 눈 여겨 볼만하다.
이번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주관한 마케팅부 최종윤 이사는 “고객님들의 사랑에 힘입어 16일 오픈 이후 동남아, 일본의 휴양지 중심으로 예약 및 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다” 며 “따뜻한 겨울 휴양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양한 특전과 할인이 풍성한 지금이 바로 예약 적기”라고 조언했다.
3개의 테마관(리조트, 골프, 온천)과 7개의 지역관(동남아관, 중국관, 일본관, 유럽관, 미주/중남미관, 남태평양관, 국내관)을 통해 선보이는 전세계 다양한 품격 휴양 패키지의 전 상품은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기간인 이달 29일까지 관련 기획전 페이지 (http://travelshow.hanatour.com/main.asp)를 통해 확인 및 예약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