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에서 엄선한 휴양여행 패키지는?

2015-11-23 14:30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하나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올 가을 피치항공의 오키나와, 티웨이항공의 괌 노선 취항에 이어 진에어는 다음달 하와이 호놀룰루 신규 취항을 알렸다. 이처럼 연말을 앞두고 휴양지 신규취항을 결정한 저비용항공사들의 공급석 확대로 인해 여행업계의 관심도 휴양지에 쏠려있다.

이에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 이번 겨울여행 핵심 키워드로 ‘휴(休)’ 를 꼽고 ‘휴(休)’를 주제로 한 상품을 특별 엄선한 ‘제 1회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오픈, 다양한 특전과 이벤트 등이 펼쳐지는 온라인 대 축제를 진행한다.

각 테마별, 지역별 약 800여개가 넘는 다양한 특색의 휴양 상품을 선보이는 본 온라인 여행박람회에서는 코타키나발루 5일 34만9000원, 괌 44만9000원 등 특가상품을 비롯 리조트, 골프, 온천 등 테마별로 다양한 특전제공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의 추천휴양지로 선정된 ‘세부’의 박람회 전용 특전도 눈 여겨 볼만하다.

선착순 객실업그레이드, 공항 앞 호텔 1박 무료 제공, 하나투어 마일리지 추가 적립, 동반아동 10만원 할인, 리조트식 1회 포함 등 각 리조트 별로 각기 다른 특전이 마련된다.

이번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주관한 마케팅부 최종윤 이사는 “고객님들의 사랑에 힘입어 16일 오픈 이후 동남아, 일본의 휴양지 중심으로 예약 및 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다” 며 “따뜻한 겨울 휴양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양한 특전과 할인이 풍성한 지금이 바로 예약 적기”라고 조언했다.

3개의 테마관(리조트, 골프, 온천)과 7개의 지역관(동남아관, 중국관, 일본관, 유럽관, 미주/중남미관, 남태평양관, 국내관)을 통해 선보이는 전세계 다양한 품격 휴양 패키지의 전 상품은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기간인 이달 29일까지 관련 기획전 페이지 (http://travelshow.hanatour.com/main.asp)를 통해 확인 및 예약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