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신보 ‘마지막이니까’ 24일 발매 예고… 근황 사진, 앨범 커버 동시 공개

2015-11-18 11: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가수 벤이 오는 24일 미니앨범 ‘소울메이트(Soulmate)’를 발표한다.

지난 18일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벤의 신보 발매 예고를 알리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과 앨범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소속사 측은 “벤이 오는 24일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앨범 타이틀곡 ‘마지막이니까’는 임세준이 작사, 작곡뿐 아니라 듀엣으로도 참여한 곡으로 90년대 따뜻한 감성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특히 벤은 ‘루비루’ 이후 약 3개월 만에 선보이는 발라드 타이틀로 팬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벤의 ‘마지막이니까’는 90년대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벤과 임세준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가 앙상블을 이루는 가슴 저미는 발라드 곡이다.

‘마지막이니까’는 ‘오늘은 가지마’로 데뷔해 싱어송라이터로 이름을 알리고 신용재의 ‘가수가 된 이유’를 비롯해 이예준 ‘갈아타는 곳’, 케이팝 스타 백지웅 ‘뻔한 얘기’ 등을 작사ㆍ작곡한 작곡가 겸 가수 임세준이 듀엣으로 참여한다고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벤의 신곡 소식에 네티즌들은 “벤이 작곡한 곡 기대된다”, “벤은 발라드가 진리”, “벤 임세준 듀엣이라면 제대로 귀호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벤의 신곡 ‘마지막이니까’는 오는 24일 정오 발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