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경기팝스앙상블 초청 퓨전음악콘서트 개최

2015-11-09 11:1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의왕시청]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 의왕시(시장 김성제)가 주최하고 경기도문화의전당에서 주관하는 퓨전음악콘서트가 오는 13일 오후 7시 계원예술대 우경예술관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에는 크로스오버 음악을 연주하는 경기팝스앙상블(단장 원영조)을 초청해 인기가요와 영화음악, 팝송과 트로트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경기팝스앙상블은 1999년 경기도립팝스오케스트라 리듬앙상블로 창단돼 2010년 경기팝스앙상블로 재구성, 국악과 서양음악과의 접목으로 국악퓨전의 새로운 장르와 뉴에이지적인 음악을 연주하며 1천여 회의 국내외 공연을 통해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원영조 단장을 필두로 트럼본, 트럼펫, 베이스기타, 드럼, 건반 등 7명의 연주자로 구성돼 있으며, 매혹적인 선율과 파워풀한 리듬을 기반으로 이번 공연에서도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퓨전음악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007 영화음악’, ‘낭만에 대하여, 체리핑크’ ‘내 나이가 어때서’, ‘September’, ‘This love’, ‘이제 그랬으면 좋겠네’ 등 익숙한 가요와 팝송 10곡이 연주되며, 유명 트로트가수 송대관이 특별출연해 ‘네박자’, ‘유행가’, ‘딱좋아’ 등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다른 장르의 만남으로 멋지게 어우러질 이번 퓨전음악콘서트에 많은 시민들이 가족, 연인과 함께 찾아와 멋진 가을밤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