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하 캐논)이 사진 문화 확산을 위한 동호회 지원 프로젝트 '캐논 포토 플레이(Canon Photo Play)'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캐논 포토 플레이는 카메라 마켓 리더로서 캐논이 진행하는 사진 문화 확산 프로그램 중 하나로 왕성한 활동을 하는 동호회를 찾아가 사진을 통한 즐거움과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는 동호회 지원 프로젝트이다.
애견 핸들링 팁, 애견 사진 촬영 팁 등 애완견과 견주에게 유용한 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 현장에서 견주가 직접 촬영한 애견 사진을 즉석에서 캐논 포토프린터로 인화해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했다.
11월에는 네이버 캠핑 카페 ‘캠핑타운’ 회원을 위한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다.
경기도의 ‘횡성 베어파크 캠핑장’에서 캠핑 관련 노하우를 공유하는 캠핑 강좌를 진행하고, 야외 사진 촬영, 별자리 사진 촬영 팁 등 특별한 캠핑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사진 강의를 진행한다.
누구나 카메라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캐논 카메라와 렌즈 대여는 물론 촬영한 사진을 직접 출력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네이버 카페 캠핑타운의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손숙희 캐논 부장은 "캐논 포토 플레이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동호회 멤버들이 오프라인에서도 만남의 기회를 갖고, 소중히 여기는 대상과 활동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는 경험을 통해 자신의 활동에 대한 즐거움을 더 크게 느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