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 레드벨벳이 타이틀 곡 ‘덤덤(Dumb Dumb)’으로 차세대 파워를 다시 한번 보여줬다.
9일 자정 국내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더 레드(The Red)’ 전곡 음원을 오픈한 레드벨벳은 타이틀 곡 ‘덤덤(Dumb Dumb)’으로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엠넷뮤직, 소리바다 등 7개 음원 차트 실시간 1위(오전 8시 기준)를 차지함은 물론, 수록곡들 역시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저력을 과시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이번 ‘덤덤’ 뮤직비디오에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바보처럼 모든 것이 어색하게 변해버리는 소녀의 귀여운 마음이 담긴 가사와 잘 어울리는 발랄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레드벨벳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있어 보는 재미를 더하며, 화려하고 컬러풀한 영상미가 신나는 음악과 잘 어우러져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한편, 레드벨벳의 첫 정규앨범 ‘더 레드’는 9일 오프라인에서도 발매됐으며, 레드벨벳은 오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1일 KBS ‘뮤직뱅크’,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