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지나 기자= 삼성전자는 9월 7일부터 오는 9월 28일까지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출시를 기념해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빨래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닷컴(http://www.samsung.com/sec/addwash/)에서 참여 가능한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집안 곳곳에 숨어 있는 깜빡한 빨랫감을 모두 찾아내 세탁중인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에 드래그하여 추가하고, 애드워시 세탁활용법을 확인한 뒤, 참여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1등 당첨자는 10월 2일 이벤트 사이트에 공지할 예정이다.
삼성전자가 지난 1일 출시한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는 세계 최초로 도어에 작은 창문인 ‘애드윈도우’를 적용해 작동 중에도 간편하게 세탁물을 추가할 수 있다.
세탁, 헹굼, 탈수 등 작동 중에 ‘일시정지 버튼’을 눌러 잠시 작동을 멈춘 후 ‘애드윈도우’만 열어서 세탁물을 추가하고 다시 동작시키면 된다.
필요에 따라 세탁물을 헹굴 때만 넣거나 탈수 때만 넣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며, 캡슐형 세제나 시트형 섬유 유연제 등 다양한 형태의 세제와 세탁보조제도 편리하게 투입할 수 있다.
세탁기가 작동 중일 때는 일시정지 버튼을 누르기 전에는 열리지 않도록 설계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박재천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는 누구든지 언제든지 편리하게 세탁물을 추가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한 혁신적인 개념의 프리미엄 드럼세탁기”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와 함께하는 즐거운 세탁을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