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희, 첫 팬미팅 영상 공개 "여러분 사랑합니다"

2015-08-12 17:4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JG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가수 숙희가 팬들과 훈훈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12일, 소속사 JG엔터테인먼트는 숙희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지난 8일 열렸던 숙희 팬미팅 ‘숙희쇼(SUKI SHOW)'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숙희는 “안녕하세요 숙희입니다”라고 팬들에게 수줍게 인사하며 팬미팅 시작을 알렸다. 이에 팬들은 ‘숙희야 평생 음악해줘’ 슬로건으로 숙희를 맞이했다.

팬들과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던 숙희는 더운 날씨에도 먼 길을 와준 팬들을 위해 커피를 선물하고, 작은 이벤트를 열어 경품을 나눠주는 등 한결같은 사랑을 나눠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생일을 맞아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깜짝 생일 파티를 열어준 팬들에게 감동한 숙희는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팬미팅 현장에서 숙희는 “내 노래를 좋아해주는 팬들이 생길까? 공백기동안 사람들에게 잊혀지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도 많이 했었다”고 속마음을 이야기하며 “요즘 솔직히 목 상태가 많이 좋지 않았다. 그런데 오늘 오셔서 제 노래를 따라 불러주시는 모습에 ‘가수하길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팬들과 함께하며 잊지 못 할 추억을 만든 숙희는 영상 마지막에 “여러분 사랑합니다”라며 팬들에 대한 사랑을 표했다. 팬미팅을 마치고 직접 팬들과 사진을 찍고 대화를 나누는 등 남다른 팬 사랑을 선보였다.

한편, 숙희는 앨범 녹음을 끝마치는 등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