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TheBestInMyLife 캠페인 시작

2015-08-11 15:44
  • 글자크기 설정

메르세데스-벤츠의 The Best 정신 실천하는 #TheBestInMyLife 캠페인

진취적 현대인의 공감 얻고 영감 불러일으키는 브랜드 위한 노력

메르세데스-벤츠 #TheBestInMyLife 캠페인의 첫 홍보대사로 선정된 스포츠 클라이밍 월드 챔피언 김자인 선수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아주경제 조가연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오늘부터 #TheBestInMyLife 국내 캠페인을 실시한다.

#TheBestInMyLife 캠페인은 메르세데스-벤츠가 진취적인 현대인의 공감을 얻고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해 시행된다. 
나아가 브랜드 홍보대사와 메르세데스-벤츠를 사랑하는 팬들이 인생의 최고(The Best)란 의미를 생각하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의 첫 홍보대사로 스포츠 클라이밍 월드 챔피언 김자인 선수를 비롯 총 5명의 브랜드 홍보대사들을 선정했다.

이들의 독창적이고 역동적인 인생 이야기는 단편 영화와 매거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 미디어를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소개될 것이다.

#TheBestInMyLife 캠페인의 첫 홍보대사 김자인 선수는 128m 높이의 암벽을 오르며 강인함과 집념을 보여주는 스포츠 클라이밍의 월드 챔피언이다.

"당신을 그토록 컨트롤하며 몰입할 수있는 원동력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재밌어서요...“라고 답하는 김자인 선수는 메르세데스-벤츠가 추구하는 진취적인 현대인을 대표한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진취적인 현대인이란 성공을 쫓기보다는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결정하고 결과보다 현재를 즐기며 독립적인 인생여정을 만들어 나가는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향후 이를 대표하는 4명의 홍보대사를 추가로 선정하고 메르세데스-벤츠를 사랑하는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며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TheBestInMyLife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