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수목드라마 용팔이 1회예고’김태희“깨어나면 나 가둔 사람들 죽이겠다”

2015-08-05 02:29
  • 글자크기 설정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1회 예고 영상 [사진 출처: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1회 예고 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5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1회에선 한신그룹 제1상속녀 한여진(김태희 분)이 자기를 가둔 사람들을 죽여버리겠다고 결심하는 내용이 전개된다.

한여진은 한신그룹 제1상속녀이지만 돌아가신 아버지가 자기가 세상을 떠날 때까지 잠 들게 하라고 지시해 약을 투여받아 잠이 들어 있다.

한여진은 한신그룹 최대 라이벌인 대정그룹의 아들과 사랑에 빠지지만 아버지가 보낸 경호원들의 추격을 받아 교통사고를 당해 사랑하는 사람이 죽자 아버지에 대한 깊은 원한을 갖게 됐다.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1회 예고 영상 보러가기

결국 한여진의 아버지는 “내가 죽을 때까지 한여진을 잠들게 하라”고 지시해 한여진에게 약을 투여해 잠들게 했다. 한여진이 자기에게 복수하기 위해 자살하지 못하게 하기 위한 것. 그리고 얼마 후 아버지가 죽었지만 한여진의 이복오빠인 한도준(조현재 분)은 한여진에게 계속 약을 투여해 잠에서 깨어나지 못하게 했다.

그러나 한여진은 약의 내성이 생겨 의식은 회복했고 몸은 마비된 상태다. 한여진은 마음 속으로 "만일 내가 깨어날 수 있다면 나를 이곳에 가둔 인간들과 그들 편에 선 인간들을 모두 죽여버리기로 결심했다"고 말한다. 결국 한여진은 유능한 외과의사 김태현(주원 분)에게 엄청난 대가를 지급하겠다며 자기를 한신병원 12층 플로어에서 나가게 해달라고 한다.

과연 한여진은 마비에서 깨어나 한신병원 12층 플로어에서 나와 한도준 등에게 복수할 수 있을까?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1회는 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수목드라마 용팔이 수목드라마 용팔이 수목드라마 용팔이 수목드라마 용팔이 수목드라마 용팔이 김태희 김태희 김태희 김태희 김태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