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잠실에 '롯데 스위트월드' 오픈

2015-08-04 07:28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롯데제과]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롯데제과가 3일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스위트월드'를 오픈했다.

'롯데 스위트월드'는 롯데제과의 인기 제품과 기념품, 즉석에서 만들어진 수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복합 플래그십 스토어다. 롯데제과의 31개 브랜드, 총 187개의 제품을 전시·판매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달콤한 순간을 함께 나누자'는 콘셉트로 설계됐다. 다양한 제과 제품군의 특징을 고려한 인테리어로 방문하는 고객들이 매장 전체에서 과자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매장에서는 롯데제과의 인기 브랜드와 스위트월드만의 한정 패키지 상품, 기념품, 대용량 상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한쪽에는 즉석에서 제품을 만들어 판매하는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 7종의 수제 빼빼로를 구입할 수 있고, 3가지 맛의 본젤라또 아이스크림과 커피 등을 골라 맛볼 수 있다.

다양한 스위트몬스터(스몬)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다. 스몬은 롯데 스위트월드의 캐릭터로, 제품에 삽입되어 판매된다.

롯데 스위트월드는 2016년 쿠킹 클래스와 같이 고객의 참여가 가능한 체험 코너를 개설하고, 플래그십 스토어 전체를 오픈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