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디, 28일 정오 ‘비밀 열쇠’ 음원 공개 컴백 스타트

2015-07-28 00:08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에스와이식스/스타플레닛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블레이디(티나, 가빈, 다영, 기루, 예은)가 썸머 스페셜 앨범으로 돌아온다.

27일 오전 블레이디 소속사측은 “28일 정오 블레이디의 썸머 스페셜 앨범 ‘secret number(비밀 열쇠)’의 음원이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신곡 ‘secret number(비밀 열쇠)’는 블레이디가 그동안 선보였던 장르와는 전혀 다른 색깔의 곡으로 짝사랑하는 남자에게 먼저 손 내미는 당당하지만 순수한 20대의 풋풋한 사랑을 노래한다.

소녀적 감성 가사가 눈길을 끄는 ‘secret number(비밀 열쇠)’는 블레이디의 달달하고 성숙된 보컬과 랩이 더해져 그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감각적 사운드와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더운 여름을 한 번에 잡을 예정이다.

블레이디의 소속사 측은 “최근 ‘secret number(비밀 열쇠)’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진 상황이다. 곧 음원 공개와 함께 방송 활동 역시 활발히 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블레이디에게 큰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블레이디는 오는 28일 썸머 스페셜 앨범 ‘secret number(비밀열쇠)’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와 함께 본격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