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손자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한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가 7일(화), 네이버 앱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는 깜찍한 동화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인 레스토랑 경영 SNG로, 출시 이후 독특한 콘텐츠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바탕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1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헬로키티 인형 및 무선마우스, 키보드 세트’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3일 오전 10시까지는 네이버 앱스토어 결제 시 루비 20%를 추가 지급하고, 20일까지 결제한 이용자 100명을 선정해 ‘산토리니 데코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친구초대 이벤트, 신규 이용자 및 기존 이용자 모두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19일까지 계속된다.
한편,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와 함께 이용자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콘텐츠 개선도 이뤄졌다.
데코 아이템 레벨 조정과 저 레벨 이용자를 위한 신규 데코 아이템 15종을 추가하고, 전반적인 루비 사용 비용을 대폭 하향 조정해 게임 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0)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