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19일까지 방문객 대상 ‘대명 리조트 회원권’ 경품 응모행사 진행

2015-07-06 17:5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주경제 DB]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롯데백화점이 오는 19일까지 ‘대명 리조트 회원권’을 증정한느 경품 행사를 벌인다. 

이번 행사는 본점·잠실점·영등포점 포함 총 7개 점포에서 진행하며, 점포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응모가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측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번 경품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기존에 ‘리조트 이용권’ 등의 숙박권을 증정한적은 있지만 무기한 사용 가능한 ‘리조트 회원권’을 경품으로 내놓은 것은 처음이다.

이번 경품은 총 3200만원 상당으로,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당첨자 포함 최대 가족 5인까지 회원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홍천(비발디 파크)·양양(쏠비치 호텔&리조트)·제주·변산·경주 등 전국 각지에 있는 10개의 리조트와 2개의 호텔에서 객실 및 오션월드와 스키월드 등의 레저시설을 1년간 최대 30박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각 점의 사은행사장에 있는 응모권을 수령해 작성하면 되며, 경품 당첨자는 오는 23일 백화점 홈페이지에서 발표하고 개별연락을 통해 경품 당첨을 알려줄 예정이다.

이 백화점 잠실점 박봉규 영업총괄팀장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국내의 다양한 명소를 여행할 수 있도록 최초로 리조트 회원권을 경품으로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