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오리진 초유, 7월 2+1브랜드위크 및 이벤트 풍성

2015-07-06 15:59
  • 글자크기 설정

무더위 여름 초유로 면역강화와 체력보충으로 건강하게!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위와 체력이 떨어지기 쉬운 요즘, 면역력을 높이는 식품들이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우리 몸의 방어 체계가 쉽게 무너져 각종 질환에 걸리기 쉽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초유’는 면역력 강화의 대표적 식품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젖소 초유 중, 분만 후 48시간 이내에 분비되는 진한 초유는 바이러스, 독소 등을 막아주는 면역성분인 면역글로불린 lgG과 더불어, 뼈, 근육, 신경, 연골생성과 유지 및 회복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성장 인자가 풍부해 유아, 신생아, 등 남녀노소에게 매우 영양적인 도움이 큰 우수한 식품이다.

뉴질랜드오리진(NZorigin colostrum 1600) 초유 제품은 자연방목하는 젖소로 얻은 72시간이내에 착유한 초유만을 원료로 시중초유와 다르게 일체 다른 우유분말을 섞지않은 순수 초유분말만을 47%사용한 점과 IgG가 높아 1정당 초유 800mg이 함유되어 고단백 초유로 완판되어 2차 입고를 기록한 초유이다.[사진=뉴질랜드오리진 제공]


뉴질랜드 프리미엄 분유 코알라분유 수입원인 뉴질랜드오리진은 마지막 런칭 특가 행사로 7월 6일~12일 일주일 간 '롯데아이몰 런칭 2+1' 특별구성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 뉴질랜드오리진은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오픈기념과 더불어 7월 한달 동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7명을 추첨, 뉴질랜드오리진초유1600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nz_origin)을 팔로우한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선정되는 고객에게는 뉴질랜드오리진초유1600과 뉴질랜드명품 치약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마련 중이다.

뉴질랜드오리진초유1600은 코알라분유, 알파원현미유, 테스티넛바 등에 이어 온라인 GS홈쇼핑, CJ몰, 롯데닷컴, 현대H몰, 롯데아이몰, NS홈쇼핑 등 종합쇼핑몰과 신라, 신세계, 동화면세점 등 기존 면세점, 그리고 7월, 워커힐 면세점에서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뉴질랜드오리진 관계자는 "초유의 경우 우유를 섞은 시중 초유와 다르게 순 초유 원료로, 고소하고 깨끗한 맛은 물론 성장 면역 인자가 풍부해 유아 및 남녀노소의 여름철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품"이라고 전했다. 또 "이번 인스타그램 이벤트와 브랜드 위크를 통하여 SNS를 사용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초유에 좀 더 가깝고 유익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