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오리진, 고단백 고함량 ‘뉴질랜드오리진 초유1600 ’ 출시!

2015-05-12 14:59
  • 글자크기 설정

뉴질랜드오리진이 면역, 성장기에 도움을 주는 고단백 고함량 영양제인 '초유16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사진=뉴질랜드오리진 제공]


-국내최대함량 ! 면역과 성장영양을 한번에 고단백 초유출시!
-면역강화 고함량 ‘초유츄어블’ 출시!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뉴질랜드 프리미엄 분유 코알라분유 수입원인 뉴질랜드오리진이 고단백, 고함량, 면역 증강, 성장 영양을 고루 갖춘 '뉴질랜드오리진 초유 16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뉴질랜드오리진에 따르면 '초유 1600'은 오직 초유분말만 사용했으며, 바닐라, 딸기 맛을 가미해 아이들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 되었다.

면역을 높이는 음식이 화제가 되고 많은 영양제들이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면역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등 초유의 다양한 효능이 밝혀지면서 최근 들어 영양제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초유는 사람 뿐만 아니라 젖으로 새끼를 키우는 모든 포유류에서 출산 직후 수일 동안만 만들어지는 진한 젖이다.

초유에는 모든 세균, 박테리아,바이러스, 독소 등을 막아주는 강력한 면역글로블린G(IgG)가 사람의 초유에 비해 100배 더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뼈·근육·신경·연골 생성 등에 필요한 성장 인자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성장기에 영양 공급이 필요한 어린이나 면역이 떨어지기 쉬운 성인, 남녀노소 모두가 섭취할 수 있는 영양식품이다.

뉴질랜드오리진(NZorigin colostrum 1600) 초유 제품은 자연방목하는 젖소로 얻은 72시간 이내에 착유한 초유만을 원료로 사용한다.

수입 완제품으로 시중의 초유와 다르게 다른 우유 분말을 섞지않은 순수 초유분말만을 47% 사용한 점과, 1알 당 초유800mg함량으로 고단백,고함량으로 주목이 되고 있다.

또한 초유의 대표 고유기능인IgG(면역글로블린)은 시중초유보다 무려 160~200mg로 더 높은 함유량으로 면역력을 높이는데 한층 더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천연딸기향이 가미되어 아이들이 맛있게 씹어 먹을 수 있으며 자일리톨 함량을 높여 치아건강에도 도움이 되는게 특징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오리지널 건강한 초유만을 담아 더욱더 초유 본연의 기능인 면역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뉴질랜드오리진초유1600은 코알라분유, 알파원현미유, 테스티넛바 등에 이어 온라인 GS홈쇼핑, CJ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롯데아이몰, NS홈쇼핑 등 종합쇼핑몰과 신라, 신세계, 동화면세점 외 유아전문몰 제로투세븐, 보리보리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