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지구와 인접한 최대규모 브랜드 신규단지 '강서힐스테이트' 특별분양

2015-07-02 09:43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서울의 마지막 대규모 개발지역인 마곡지구에 대한 부동산 투자자 및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마곡지구는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의 6배, 여의도의 1.3배 규모에 달하는 개발지역으로, LG, 코오롱, S오일, 이랜드 등 대기업 R&D 복합연구단지들이 들어서게 되며 상주인구만 14만 명 이상이 될 것으로 추정된다.

현대건설은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들어선 ‘강서 힐스테이트’를 특별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1층 37개동 전용면적 59~152㎡ 총 2603가구의 메머드급 단지이며, 특별분양 물량은 전용 128㎡, 152㎡ 일부가구다.

지하철 5호선 우장산역세권이며 강서로,화곡로는 물론 올림픽대로, 남부순환로 등을 이용해 도심 및 수도권 내외곽지역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강서힐스테이트]


또한 홈플러스(가양점), 이마트(가양점), 이마트(신월점), 재래시장인 송화시장이 인접해 생활편의성이 좋으며, 산책로인 둘레길 및 체육시설이 풍부한 우장산공원이 가까워쾌적한 자연환경을 함께 누릴 수 있다. 특히 강서, 양천 일대 명문학군으로 손꼽히는 명덕외고, 명덕여고, 명덕고, 덕원여고, 경복여고 등이 인접해 있다.

지역을 대표하는 아파트인 만큼 단지내조경시설도 뛰어나며 다수의 세대가 남향 위주 배치로 되었고, 단지 곳곳에 화곡의 옛 모습과 자연을 담은 곰달래원과나루원, 화곡의 문화 ‘화곡 12원’을 담은 아트앤컬처(Art&Culture)가든, 어린이들의 꿈과 창의성을 키워주는 애벌레놀이터 등의 조경시설과 건축물이 배치되어 있다.

인근 기존 아파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274m² 규모의 실내 멀티코트는 천장도 높아 배드민턴, 테니스 등 다양한 구기 종목을 계절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으며,약 809m²규모 14타석의 실내골프연습장과 스크린골프, 퍼팅그린, 헬스클럽 등 입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커뮤니티시설이 설치돼 있다.

최첨단 시스템 적용도 주목할 만 하다. UPIS(유비쿼터스 주차 정보 시스템)리더기에 U-Key를 인증하면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위치 확인, 이동통신에 따른 CCTV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또 빗물 저장설비, 지열 냉난방 시스템, 열교환 환기 설비, 태양열 급탕시스템과 지하주차장의 친환경 LED 조명 등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절약해 관리비를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시스템도 도입됐다.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마곡지구와 인접한 최대규모 브랜드 신규단지이고, 또한 양천구 일대 아파트도 재건축이 추진될 것으로 보여, 교통과 교육,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강서 힐스테이트로 많은 관심을 보일 수 밖에 없다.

분양관계자는 “서울 미분양 아파트인 강서 그랜드 아이파크는 서울숲벨라듀, 고덕래미안힐스테이트, 포스코더샵동작트인시아, 강서힐스테이트, 상도스타리움, 아현역푸르지오, 청계두산위브더제니스, 황학동아크로타워 등과 비교해서 우수한 브랜드 가치와 우수한 입지조건으로 서울, 수도권 실수요자와 투자자뿐만 아니라 지방투자자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강서 힐스테이트는 즉시 입주가 가능한 입주아파트로 보안이 철저하여 방문 전 전화로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분양문의 1670-9557)연락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