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추세가 유명 브랜드 보다 새로운 디자인의 유니크한 수십가지의 다양한 제품이나 브랜드들로 구색을 갖춰 자신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게 하는 편집샵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이 집중하게 하는 원인인 듯 하다.
그 중에서도 해외 유학파 출신의 박소윤 대표가 운영하는 여성의류&생활소품 쇼핑몰 ‘psy0229(피에스와이공이이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국내에서는 쉽게 접하지 못하는 양질의 완성도 높은 제품 구색으로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최근 psy0229는 더욱 많은 여성들에게 트렌디한 패션을 선보이기 위해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여, 보다 다양한 층의 소비자에게 다가가려 노력하고 있다.
박소윤 대표는 패션 강국인 유럽에서 유학하면서 키운 안목으로 psy0229를 독창적인 편집샵이자 쇼핑공간으로 꾸몄다. 의상과 소품을 돋보이게 만드는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게다가 합리적인 가격대로 유니크한 스타일의 패션,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어 30대 여성의류 쇼핑몰 가운데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다.
박 대표는 “psy0229는 독특하고 트렌디한 의상과 소품을 다양하게 소개하면서 대구 여성의류 분야를 선도하고 싶다”며 “온라인 쇼핑몰에 이어 7월에 모바일 앱이 구축되면 더욱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많은 여성 트렌드 세터들이 자사의 제품에 관심을 보일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psy0229의 의상 및 소품은 홈페이지(www.psy0229.com) 및 모바일 앱(7월초오픈), 편집샵(대구 소재)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