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극장판 요괴워치’ 홍보대사 전격 발탁

2015-06-24 15:52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크롬 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크레용팝이 애니메이션 ‘극장판 요괴워치: 탄생의 비밀이다냥!’(이하 ‘극장판 요괴워치)의 홍보대사로 전격 발탁됐다.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올 여름방학 대한민국에 ‘요괴 신드롬’을 예고하고 나선 ‘극장판 요괴워치’(수입: CJ E&M ㈜투니버스/배급: CJ 엔터테인먼트)가 홍보대사로 ‘직렬5기통 춤’ 열풍의 주역 크레용팝을 선정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오는 7월 23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애니메이션 ‘극장판 요괴워치’는 사라진 요괴워치를 찾아 60년 전 과거로 떠난 민호와 지바냥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모험을 그린 작품. TV시리즈의 높은 시청률과 완구품귀 현상까지 보이고 있는 ‘요괴워치’ 첫 극장판의 홍보대사로 인기 걸그룹 크레용팝이 선정돼 팬들의 관심은 더 뜨거워질 전망이다.

특히 ‘극장판 요괴워치’의 개봉을 앞두고 진행된 한 포털사이트의 “귀여운 요괴들과의 합동 요괴체조를 가장 재미있게 출 것 같은 걸그룹?”을 묻는 질문에 크레용팝이 단연 1위를 차지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은 바 있어, 이번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크레용팝은 TV시리즈를 통해 친숙한 중독성 강한 요괴체조송의 한국어 가창을 맡아 새 TV 시리즈에서 첫 선을 보인다. 뿐만 아니라 신나는 율동과 함께하는 ‘요괴체조’도 준비하는 등 공식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