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방송된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14회에서 공재호는 경찰 조사에서 정수인 사망 시점을 조작하기 위해 공문서를 위조하고 정수인 사망 사건의 진실이 밝혀지는 것을 자신의 권력과 직위를 이용해 막아 왔음을 시인했고 공재호는 결국 구속됐다.
공태광의 어머니는 이미 다른 남자와 결혼했기 때문에 공태광은 집에 혼자 남게 됐다.
하지만 이는 이은비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결정적인 계기가 됐다. 이은비는 자신을 과거 살인적으로 괴롭혀 자살시도까지 하게 한 강소영(조수향 분)과 싸우는 데 있어 공태광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다. 하지만 이은비는 한이안(남주혁 분)을 사랑하게 됐고 이로 인해 공태광의 진심 어린 사랑 고백도 거절했다.
그리고 공태광이 같이 밥을 먹자고 하자 공태광과 함께 어느 식당에서 같이 밥을 먹고 밤 늦게 집에 돌아왔다.
그리고 이은비의 집 앞에서 공태광은 이은비의 볼에 뽀뽀를 했고 이은비는 이를 받아들였다. 한이안은 이를 보고 분노했다.
아버지가 구속돼 공태광이 불쌍한 처지가 되자 이은비의 마음은 한이안에서 공태광으로 옮겨진 것이다. 오는 15일 방송될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15회에선 한이안은 공태광에게 자신도 이은비를 사랑하고 있음을 고백한다. 과연 이은비는 한이안과 공태광 중 누구를 선택할까?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