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빅뱅의 역동적인 군무가 돋보이는 ‘뱅뱅뱅(BANG BANG BANG)’의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후 3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뱅뱅뱅’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빅뱅 멤버들은 무대 의상과는 달리 편안하면서도 개개인의 개성이 드러나는 연습용 의상을 입고 안무를 맞추고 있다. 데뷔 9년차 빅뱅의 여유로우면서도 각잡힌 퍼포먼스는 화려한 무대장치 없이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5인 5색 자유로운 퍼포먼스로 유명한 빅뱅이 후렴구에서는 역동적인 군무를 맞춰서 추는 장면으로 팬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고 있다.
빅뱅은 이번 ‘뱅뱅뱅’의 역동적인 안무를 팬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댄스 커버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뱅뱅뱅' 안무를 나름대로 재해석한 글로벌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뱅뱅뱅’은 4일째 멜론,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 몽키3, 올레, 엠넷 등 7개 음원사이트 일간차트를 석권, 5월에 발표한 ‘루저(LOSER)’에 이어 2개월 째 음원차트를 장악하고 있다. ‘WE LIKE 2 PARTY’ 역시 멜론, 네이버, 올레 등 음원사이트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MADE SERIES'의 두 번째 싱글 ‘M’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BANG BANG BANG’ 뮤직비디오는 강렬한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공개 나흘째인 5일 2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858만 3139뷰를 넘어서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5일 자정 공개된 ‘WE LIKE 2 PARTY’ 뮤직비디오는 공개 14시간 만에 149만 2454뷰를 기록, 두 비디오는 합계 1007만 5593건의 조회수로 1000만뷰를 넘어섰다.
한편, 4일 방송된 Mnet ‘엠 카운트다운’을 통해 ‘뱅뱅뱅’과 ‘WE LIKE 2 PARTY’ 첫 무대를 선보인 빅뱅은 5일과 6일 이틀 동안 중국 베이징 공연을 통해 현지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