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천원의 행복’ 5~7일까지 신청 접수 합니다"

2015-06-01 09:57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세종문화회관 ‘천원의 행복’이 오는 29일, 30일 오후 7시 30분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6월 천원의 행복 ‘춤으로의 여행’> 을 선보인다.

 이번 무대는 전통 춤부터 창작 춤까지 다양하게 구성하여, 관객들이 보다 쉽게 우리 춤에 흥미를 가질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했다.
 최근 서울시무용단 작품들 중 특색 있는 하이라이트 춤을 모아 갈라 콘서트형식으로 선보이는데, 대표 레퍼토리로 선정된 작품은 <백조의 호수>, <2014, 두레>, <춤추는 허수아비>, <신시_태양의 축제>로 총 4개 공연이다.

 고전 발레를 한국적인 춤사위로 재해석한 창작 무용극 <백조의 호수> 에서는 신선한 한국 춤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으며, 전통적인 풍습인 두레를 모티브로 재창작한 <2014 두레> 에서는 ‘징춤’ 과 같이 한국적인 색채가 부각되는 춤을 볼 수 있다.  넌버벌 퍼포먼스를 차용해 대중성을 강화한 실험적 작품인 <춤추는 허수아비>는 타악과 춤, 코미디를 버무렸는데, 그 중 ‘허수아비의 춤’과 ‘항아리 타악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6월 천원의 행복 신청접수는 5일부터 7일까지 ‘천원의 행복’ 홈페이지(http://happy1000.sejongpac.or.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8일 오후 3시에 발표된다. 잔여석 구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천원의 행복 홈페이지를 통해 할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