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태국을 달구다…스페셜 투어 방콕 콘서트 성료

2015-05-31 13:04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동방신기(TVXQ)가 방콕 공연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30일 오후 5시(현지시간),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에서 화려하게 펼쳐진 ‘TVXQ! SPECIAL LIVE TOUR - T1ST0RY - in BANGKOK’은 동방신기만의 다이나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와 다채로운 매력이 조화를 이룬 환상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이 날 공연에서 동방신기는 ‘왜(Keep Your Head Down)’, ‘Catch Me’, ‘Rising Sun’ 등 히트곡 및 앨범 수록곡들은 물론 ‘Something’, ‘수리수리’를 비롯한 정규 7집 전곡 무대, 유노윤호의 ‘Bang’, 최강창민의 ‘Heaven’s Day’ 등 멤버들의 각기 다른 개성이 돋보이는 솔로 무대까지 약 3시간 동안 총 27곡의 버라이어티한 무대를 선사, 현지 팬들의 열화와 같은 반응을 얻었다.

더불어 태국 관객들은 공연 내내 동방신기를 상징하는 펄레드 야광봉을 흔들고 한국어 노래를 열정적으로 따라 부르며 동방신기와 함께 호흡했음은 물론, ‘항상 곁에 있을게’ 무대에는 ‘나 기다리는 거 잘해♥’라는 문구가 적힌 플랜카드를 일제히 펼치는 등 정성 가득한 이벤트로 멤버들을 감동케 했다.

또한 동방신기는 오는 6월 13~14일 이틀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 ‘TVXQ! SPECIAL LIVE TOUR - T1ST0RY - &...!’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태국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동방신기는 서울 앙코르 콘서트 준비에 집중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