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임의택 기자 =MINI가 오는 12일 2015 서울모터쇼에서 MINI 5도어의 힙합 에디션 모델인 MINI ‘YO!MAN’과 힙합 뮤지션 박재범과의 콜라보레이션 음원인 ‘GIVE ME FIVE’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오후 2시부터 약 20분간 MINI 전시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에 있는 MINI 전시관을 방문하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박재범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GIVE ME FIVE’ 공개하고, JOAH, So Good, I like 2 Party, Hot 등 총 4곡을 믹싱해 공연할 예정이다.
‘GIVE ME FIVE’ 음원은 12일 쇼케이스 후 MINI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mini.co.kr)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GIVE ME FIVE’ 뮤직비디오 풀 버전은 MINI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MINIKOREA.kr)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MINI는 오는 13일부터 개인 페이스북이나 블로그에 ‘GIVE ME FIVE’ 뮤직비디오를 공유하고 감상평을 남겨준 팬을 추첨해 ‘MINI 가죽 스냅백’ 및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제작된 ‘MINI 펜던트 목걸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MINI는 2015 서울모터쇼에서 56년 브랜드 역사상 가장 강력한 엔진 성능을 갖춘 고성능 모델인 뉴 MINI JCW와 국내 최초 공개되는 MINI의 로드스터 콘셉트 모델인 MINI 수퍼레제라 비전 및 다카르랠리에서 4년 연속 우승 신화를 달성한 모델인 MINI 컨트리맨 다카르 등 총 10가지의 모델을 전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