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산외한우마을 조은장터’ 한우소포장 행사…한우 등심 200g을 9900원에?

2015-04-07 18:47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한우쇼핑몰 정읍산외한우마을 조은장터에서 한우 소포장 상품을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정읍산외한우마을 조은장터는 조금씩 간편하게 먹고, 싱글족 및 소가족이 증가하는 최근의 사회적 트렌드를 반영해 위생적인 산소포장으로 냉장 보관하기 쉽도록 한우 소포장 상품을 출시 했다고 밝혔다.

한우는 총5개의 등급으로 구성돼 있는데, 각각 1++등급, 1+등급, 1등급, 2등급, 3등급으로 나누어져 있다. 그 중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1++등급(투플러스등급)과 중간 등급인 1등급만으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부위로 구성해 43가지 종류의 한우가 소포장으로 준비됐다.

구이 중 가장 즐겨 찾는 부위인 꽃등심은 200g에 11900원, 등심은 200g에 9900원의 가격에 할인 행사를진행하고 있으며, 이밖에도 채끝과 안심 등 다양한 소포장 상품이 게재돼 있다. 정육부위에서는 국거리와 장조림이 소포장돼 있고, 이유식 고기인 이유식한우 또한 이유식용 안심한우로 소포장 차별화시켜 눈길을 끈다.

정읍산외한우마을 조은장터는 이번 소포장 제품 출시에 맞춰, ‘소포장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한우 소포장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기존 판매가보다 20% 할인된 금액으로 조은장터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특히 대표 상품인 한우 1등급 등심 200g은 9900원에 판매된다. 또한, 한우 소포장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떡갈비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정읍산외한우마을 조은장터 관계자는 “당일 2시까지의 주문에 한해서 당일 발송한다는 원칙 아래 전국 어디든 다음 날 받아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안전한 택배발송을 위해 자체 보유하고 있는 급냉실에서 ‘은나노 항균 아이스팩’을 4-6일정도 꽁꽁 얼려 같이 동봉해 신선도를 유지시켜 주문 다음 날 받아볼 수 있게끔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읍산외한우마을 조은장터의 서울육가공 공장은 영등포구 대림동 732-6 위치하고 있으며, 제품 구매는서울육가공 공장, 정읍산외한우마을 조은장터 주문 전화(1566-0542), 대림동 정육점 직매장 주문 전화(02-877-2888), 온라인 한우쇼핑몰(www.sanoee.co.kr) 그리고 모바일쇼핑몰(m.sanoee.co.kr)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정읍산외한우마을 조은장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