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게임즈, ‘이사만루 풀카운트’ 대규모 업데이트…‘투데이모드’ 공개

2015-03-31 15:2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공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이사만루 시리즈 최신작, 실시간 모바일 야구 게임인 ‘이사만루 풀카운트’는 KBO 리그 오픈에 맞춰 실제 프로야구와 100% 매칭되는 대규모 업데이트인 ‘투데이모드’를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이사만루 풀카운트’는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물리기반의 리얼 야구게임 ‘이사만루’ 시리즈의 유저 간 실시간 대전을 더한 최신작이다. 특히 출시 전부터 12만명의 사전예약자가 몰렸으며, 출시 보름만에 8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유저들의 큰 관심을 받은바 있다.
‘투데이 모드’ 업데이트에서는 매일 진행되는 실제 KBO라인업을 바탕으로 프로야구 경기를 미리 체험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경기 스코어를 예상해 응모 가능하다. 또한 예상 스코어 적중 시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전날 경기 결과에 따라 선수의 능력치가 변경 적용되는 ‘라이브 카드’는 프로야구 팬들에게 더욱 생생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04~07년까지 선수카드가 새롭게 추가되며 퀄리티를 극대화한 그래픽 업그레이드와 게임 플레이 보강 작업을 통해 더욱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KBO리그 오픈 기념해 레전드 선수 카드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예상된다.

공게임즈 ‘이사만루 풀카운트’ 박경수 PD는 “‘투데이모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스포츠 게임의 가장 중요한 ‘리얼리티’를 적극 반영했다”며 “게이머들은 물론, 프로야구 팬들에게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고 자신했다.

글로벌 모바일 야구 게임을 정조준하고 있는 ‘이사만루 풀카운트’는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ong.fullcount.free)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