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군다나 하체 비만의 경우 허벅지 다이어트 등의 운동을 열심히 하고 식이조절을 철저하게 한다고 해도 목표로 하는 걸그룹 몸매를 따라가기에는 역부족이다. 대부분 얼굴이나 상체의 살이 먼저 빠지고 하체는 변화가 미미하기 마련이며, 허벅지 안쪽살, 승마살 같이 국소 부위의 지방 때문에 라인이 살지 않는 경우라면 더욱 실패할 확률이 높다.
이에 국소비만, 매끄럽지 않은 라인 정리를 위해 의학의 힘을 빌리는 여성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마취 및 회복 기간이 필요한 수술을 부담스러워 하는 경우가 많아 지방분해주사와 같은 비수술적 요법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
PPC, HPL, 카복시, MPL 등 많은 지방분해주사 가운데 가장 진화된 단계의 비만주사로 꼽히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바로 일명 걸그룹 주사라고 불리는 MPL 주사이다. 지방분해주사 중에서도 부작용 걱정이 없고 1:1 맞춤 프로그램으로 진행하여 모든 시술이 원장 직접 시술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본인의 몸에 딱 맞고 결과를 예측 가능한 시술을 찾는 여심을 사로잡은 것이 그 인기몰이의 이유이다.
특허청에 상표 등록을 마치고 ISO9001인증 획득 및 갱신을 거친 걸그룹 MPL 주사(상표등록번호 제 41-312791호)는 16년간 비만 주사를 연구해온 상상의원 정수봉 원장의 노하우로 탄생한 자체 개발 시술이며, 상상의원에서만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사 상표나 유사 시술에 주의가 필요하다.
걸그룹 MPL 주사는 두꺼운 셀룰라이트 제거는 물론이고 매끈한 라인에 방해가 되는 다양한 부위의 치료에 효과를 보이기 때문에 특히나 하체비만 해소와 각선미 만들기에 뛰어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걸그룹 MPL 주사를 시술하는 유일한 병원인 상상의원의 관계자는 “체질에 맞는 식단조절 및 운동법 등에 대한 종합 컨설팅이 가능하다는 것도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특징이며, 부위당 1~2분에 불과한 짧은 시술 시간 또한 걸그룹 MPL 주사를 선택하는 이유로 꼽힌다”고 전했다.
이어 “다가오는 봄에는 여신 패션과 결점 없는 몸매를 뽐내려는 여성들이 많아짐에 따라 두 부위 이상의 부위를 함께 관리하는 엠플라인(MPLine)프로그램이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며,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방학이라는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는 해외 유학생, 바쁜 일상에 쫓기지만 비만 관리를 포기할 수 없는 직장인 등이 상상의원을 찾는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