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키워드] 제주항공 최저가 티켓, 강릉 커피 힐링로드 조성, 세계의 지옥철

2015-03-04 11:01
  • 글자크기 설정
▶제주항공 최저가 티켓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이 노선별 최저가 티켓을 판매한다.

제주항공은 3일 “오는 6~7월 출발편의 노선별 최저가를 7일 동안 공개하는‘럭키7 캐치페어(Lucky 7 Catch Fare)’ 프로모션을 4일부터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럭키7 캐치페어’는 기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대신해 3~4개월 전에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선 및 일본, 중국, 대만 노선의 3개월 후 최저운임과 태국, 필리핀,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와 괌, 사이판 등 대양주가 포함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에 대한 안내 및 항공권 구입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를 방문하면 된다.

▶ 강릉 커피 힐링로드 조성

강릉에 ‘커피힐링로드’가 조성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일 국민생활체육 강릉시등산연합회는 “평창 대관령 옛 휴게소(해발 832m)에서 능경봉 정상을 거쳐 강릉 왕산면 커피박물관 계곡으로 이어지는 8.8㎞ 길이의 등산코스인 ‘커피힐링로드’를 조성했다”고 알렸다.

제주도 ‘올레길’이 유명해진 이후 지역별로 걸을 수 있는 거리가 화제인데 힐링로드 등산코스도 커피 도시 강릉을 널리 알리기 위해 조성됐다.

강릉시는 매년 커피축제가 열리며 강릉 커피 거리를 주제로 제11회 대한민국 지방자치경영대전에서 대통령상을 받았다.

▶ 세계의 지옥철

세계의 ‘지옥철’이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서울 지하철의 강남역, 신도림역처럼 세계적으로 붐비는 일명 ‘지옥철’도 화제가 되고 있다.

대표적인 세계의 지옥철은 중국 베이징의 지하철과 인도의 지하철, 일본 도쿄의 지하철이다.

승강장과 열차에 가득찬 승객들로 타지 못하는 관경은 중국 지하철 출퇴근 시간에 자주 펼쳐진다고 한다.

일본 도쿄에는 지하철 도우미가 따로 있어서 타지 못한 승객들을 지하철 내부로 밀어 넣어준다. 인도에는 여성 전용칸이 따로 생겼을 정도이다.

최근 한국의 서울 9호선은 시민들 사이에 지옥철로 유명하다. 지난해 10월 국회 국토교통우원회 소속 김상희 의원(새정치민주연합)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오전 7시50분부터 8시20분 사이 9호선 염창역에서 당산역까지의 구간 혼잡도는 237%로 최악의 지옥철 구간으로 꼽혔다.

[HOT 키워드] 제주항공 최저가 티켓, 강릉 커피 힐링로드 조성, 세계의 지옥철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