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인천점 , 새봄을 맞아 피부 보호와 화사한 피부를 위한 방법 소개

2015-03-02 12:21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신세계인천점이 새봄을 맞아,‘봄’ 눈부신 햇살 대비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주기 위해 다양한 피부 보호법을 소개했다.

피부 속부터 촉촉한 보습을 채워 줄 광채 피부를 위한 수분 케어 소개와 아기 피부처럼 깨끗하게 해줄 화이트닝 케어,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베이스&컬러 메이크업까지 오는 3월 8일까지 화장품 각 매장에서 소개한다.

먼저, 피부 속부터 촉촉한 보습을 채워 줄 데일리&스페셜 수분 케어를 선보인다.

건강한 피부의 기본은 마르지 않는 보습에서 출발한다. 피부 속부터 촉촉한 보습을 채워 넣어 겉으로 더욱 빛나는 광채피부를 만들기 위해 매일 수분 에센스와 크림을 발라 피부 장벽을 쌓아 올리고, 눈가 등 예민한 부위는 별도로 케어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피부를 적절하게 케어 해줄 제품으로는 숨37°에서 타임리스 워터 젤 미스트(60ml×2)를 35,000원에 시트 마스크에 미스트를 충분히 적신 후 얼굴 위에 올려두면 수분 마스크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리고 아베다에서 보태니컬 키네틱스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리치 크림(50ml) 45,000원에 얼굴과 목, 데콜테 라인까지 마사지 하면 여러 가지 꽃과 식품이 혼합된 유기농 에센셜 오일이 피부 속까지 흡수돼 수분 아로마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랑콤, 크리니크, 비오템 등 다수 브랜드가 수분 케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그리고 아기 피부처럼 깨끗하게 해줄 화이트닝 케어이다.

과거의 화이트닝이 다양한 원인으로 생긴 다크 스폿을 케어하는데 집중했다면 현재의 화이트닝은 아기 피부처럼 타고난 빛을 머금은 피부로 만드는데 초점을 맞춘다.

이를 위해 피부톤은 균일하게, 피부결은 부드럽게, 피부 색은 본래보다 밝아 보이도록 만드는 3단계 화이트닝 케어가 필요하다.

피부결을 정돈하는 토너부터 피부톤을 맞춰주는 에센스, 다크 스폿을 집중 관리하는 스폿 세럼이 바로 그 해결책인데 이를 해결 해줄 제품으로 랑콤에서 블랑 엑스퍼트 브라이트니스 디퓨젼 에센스 인 로션(150ml)를 85,000원에 바르자마자 충만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텍스처로 광채와 함께 피부가 탱탱하게 차오르는 느낌을 준다.

화이트닝은 물론 보습 케어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그리고 오휘에서는 익스크림 화이트 세럼(45ml)을 100,000원에 생기 넘치는 동안 피부로 만들어 주는 화이트닝 세럼으로 저자극 성분이 피부속으로 빠르게 스며들어 칙칙한 피부톤을 눈꽃처럼 맑고 환하게 가꿔준다. 이외에도 시슬리, 에스티로더, 시세이도 등에서 소개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베이스&컬러 메이크업 소개이다.

진정한 광채 피부는 도자기 그 이상의 윤기를 완성하는 베이스 메이크업과 수채화 물감을 바른 듯 물들어가는 컬러 메이크업으로 마무리되는데 진정한 광채 피부로 만들어 줄 제품으로는 베네피트와 바비브라운, 메이크업포에버 등이 대표적인 브랜드이다.

베네피트에서는 메이저렛(7g) 42,000원에 애플존이라 불리는 볼 중앙에 둥글리듯 바르거나 파우더 타입 블러셔를 덧발라 컬러를 선명하게 연출할 수 있다.

그리고 바비 브라운에서 치크 팔레트(11.35g)를 72,000원에 엷은 톤의 블러셔를 넓게 펴 바른 후 밝은 팝 컬러를 볼 중앙에만 바르면 건강한 혈색을 표현 할 수 있다.

신세계인천점은 2월 27일부터 3월 8일까지 신세계(씨티,삼성,포인트)카드로 20/40만원이상 구매시 1/2만원 신세계상품권을 5층 사은행사장에서 증정한다.

또한 내게 맞는 메이크업 또는 스킨케어를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청기간은  7일까지 이며 서비스 기간은  8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신세계APP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브랜드, 날짜, 시간을 선택 후 신청시 가능하며 참여 브랜드는 디올/에스티로더/크리니크/랑콤 외 브랜드이며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백화점 APP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신세계인천점 화장품 담당자는 “햇볕이 강한 봄을 맞아 눈부신 햇살에 피부 보호를 위해 보습케어,스킨케어,메이크업 상품 소개 및 사용법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인천점 화장품 매장에 방문하여 본인에게 맞은 화장품을 상담해 보고 사전에 서비스 신청을 통해서 직접 체험해 보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