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에게 좀 더 의미 있고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은 이들을 위해 사랑하는 마음을 가득 담은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을 추천한다. 매년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 있는 가방은 항상 가지고 다니는 필수품인 만큼 더욱 뜻깊은 선물이 될 수 있다.
먼저, 추위를 많이 타는 여자친구에게는 부츠 아이템이 제격이다. 신축성 있는 밴드 소재가 믹스되어 세련된 락포트의 부츠는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톡톡 튀는 매력의 여자친구에게는 레드와 같은 산뜻한 컬러의 슈즈를 추천한다. 스니커즈와 같은 디자인에 발목을 덮는 디자인으로 보온은 물론 트랜디한 매력도 함께 가지고 있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도 매우 좋다.
또한, 평소 힐을 많이 신고 다니는 여자친구라면 칙칙한 컬러가 일색인 겨울 시즌 누드톤 슈즈로 은은한 매력을 줄 수 있다. 또한 봄까지 신을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컬러와 프린트로 포인트를 주는 슈즈들은 어디를 가든 행운이 함께할 것이라는 좋은 의미를 함께 줄 수 있어 더욱 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국내 최대 시계 전문 편집숍 ‘갤러리어클락’에서는 로맨틱한 디자인으로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로즈몽’의 여리여리한 골드 워치와 레드·실버 컬러의 조화가 멋스러운 워치를 선보였으며, 좀 더 클래식한 감성의 여자친구를 위해서는 프랑스 브랜드 ‘미셸에블랑’의 브라운 워치를 추천한다. 또한, 실용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여자친구에게는 스크랩 교체가 가능하여 한가지 제품으로 3가지의 느낌을 낼 수 있는 ‘루이까또즈’ 워치를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