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메트릭, 토큰화·데이터 마스킹 신제품 출시

2015-02-11 17:23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보메트릭(지사장 이문형)이 자사의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에 토큰화 및 동적인 데이터 마스킹(Vormetric Tokenization with Dynamic Data Masking) 제품을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은 단일 인프라 및 관리 환경에서 정형, 비정형 및 애플리케이션 레벨의 데이터 암호화, 파일 레벨 접근 제어, 데이터 접근 감사 로깅(Audit Logging) 및 키 관리를 제공하며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및 빅데이터 환경의 데이터 보안을 지원한다.

특히 신제품은 한층 단순화된 개발 과정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단에서 토큰화 기술을 구현한다.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업무 및 계정 기반 접근을 적용하면서 야기되는 복잡성을 제거하고 대신, 정책 기반의 동적인 데이터 마스킹을 통해 민감한 데이터가 노출될 가능성을 자동적으로 제거한다.

또 속성 유지(Format-preserving) 토큰화 기술을 사용하면 기존의 데이터 형식이 보존되므로 운영적인 측면이나 성능의 영향 없이 민감한 정보를 보호할 수 있다.

데릭 투물락(Derek Tumulak) 보메트릭 제품 관리 부사장은 “‘토큰화 및 동적인 데이터 마스킹’이 추가됨으로써 기업들은 보메트릭 단일 플랫폼으로 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형태의 민감한 저장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고, 이를 통해 비용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보메트릭 토큰 서버[자료 = 보메트릭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