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90년대 인기 끌던 레트로 슈즈 선보여…나이키 에어맥스·아디다스 슈퍼스타 등

2015-01-30 03:53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나이키 에어맥스, 아디다스 슈퍼스타 등 90년대 큰 인기를 끌며 완판 행진을 이어갔던 슈즈를 다시 선보인다. 

최근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들이 2015 S/S 컬렉션에서 다양한 레트로 무드를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MBC 예능프로인 무한도전의 ‘토토가’ 열풍 등 복고 바람이 한층 거세지고 있다.

국내 신발 업계에서도 90년대 유행 슈즈들이 다시금 눈길을 끌며 ‘레트로 슈즈’가 주목 받고 있다.

이에 ABC마트는 90년대 큰 인기를 누렸던 나이키 에어맥스, 아디다스 슈퍼스타, 푸마 tx-3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ABC마트 단독모델 rx727 등을 선보이며 레트로 흐름에 동참한다.

더불어 매장 내에서의 음악, 매장 직원들의 복장 및 멘트까지 90년대를 회상할 수 있는 추억의 장소로 꾸밀 예정이다.

이를 기념해 ABC마트는 오는 3월1일까지 ‘히어로 이즈 백(HERO IS BACK), 그때 그 신발’ 빙고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신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한 신발의 브랜드에 따라 빙고보드의 스탬프를 제공하는 형태의 이벤트이다. ABC마트 카톡 플친이 되거나, 페이스북 친구 추가, 모바일 앱 다운 시에도 스탬프를 제공해 빙고를 보다 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빙고를 완성한 고객에게는 푸짐한 사은품를 증정한다. 빙고 1줄 완성 시 핸드폰 보조배터리, 2줄 완성 시 문화상품권 1만원권, 3줄 완성 시 ABC마트 디지털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하며 아이폰6 경품 응모권도 증정한다. 아이폰6는 빙고를 완성하고 경품 응모를 신청한 고객 중 총 20명을 추첨해 제공한다. 경품 응모 신청은 모바일 앱 다운 및 멤버십 회원 가입 후, 마이페이지에서 응모권의 ‘행운의 번호’를 등록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여기에 신학기 시즌을 맞아 학생증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신발 구매 시 정상가 기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일부 품목 및 브랜드 제외) ABC마트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은 1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 학생 할인은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이하연 ABC마트 마케팅팀 팀장은 “ABC마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슈즈 쇼핑공간을 넘어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