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관광의 해, 중국으로 여행 가자!

2015-01-27 14:45
  • 글자크기 설정

노랑풍선, 봄맞이 중국여행지 기획전 선봬

[사진=노랑풍선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노랑풍선여행사(대표이사 고재경, 최명일)에서 다가올 봄 여행을 계획하는 얼리버드 고객들을 위한' 중국 봄맞이 BEST 여행지'를 선보였다.

노랑풍선 중국팀이 엄선한 2015년 중국 봄맞이 BEST여행지는 대륙의 수도 북경에서부터 효도여행 1순위 여행지 장가계, 아름다운 물의 도시 구채구, 천하절경의 계림 등 중국의 인기여행지 6곳이 준비돼 있다. 
북경여행의 경우 3월 인터넷 예약자 전신마사지 업그레이드가 특전으로 준비돼 있으며 황실의 정원이자, 서태후의 여름별장 이화원과 세계 최대 규모의 만리장성을 왕복케이블카로 관광한다. 가격은 43만7000원부터다.

아시아나항공 직항으로 떠나는 계림여행은 계림의 절경 이강유람 관광과 함께 천년온천수인 용승온천에서 즐기는 야외스파 일정이 포함된다.

특히 3박5일과 4박6일 두 가지 일정으로 준비돼 일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노랑풍선 전세기로 준비된 100%출발확정 계림여행은 상품가 58만3000원부터 만나 볼 수 있다.

노랑풍선 중국팀에서 준비한 담당자 추천, 중국 봄맞이 BEST 여행지 기획전의 일정확인 및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www.ybtour.co.kr)에서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