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테마파크의 화려한 볼거리와 이색 직업…시청자 홀린 포인트는?

2015-01-22 00: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SBS '하이드 지킬, 나']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SBS 새 수목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로코킹 현빈과 사랑스러운 한지민. 극 중 두 사람은 각각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호텙과 테마파크를 운영하는 원더그룹 외아들 구서진, 테마파크 전속 서커스단 단장 장하나를 연기한다. 

현빈과 한지민의 압도적인 비주얼과 완벽한 어울림은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제대로 자극한다. 

◇현빈은 차도남 구서진과 달콤한 순정남 로빈, 1인 2역을 소화한다. 이중인격을 가진 극중 인물을 연기하는 현빈의 연기가 포인트라면 포인트.
 
◇'하이트 지킬, 나'는 꿈과 희망의 나라 테마파크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갖가지 사건을 다루며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색적인 주연들의 직업을 통해 자연스럽게 그려질 볼거리는 시청자들을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하이드 지킬, 나'에서는 한 번도 드라마 전면에 묘사된 적 없는 최면의학이 등장한다. 알고 보면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심리치료 방법 중 하나인 최면요법을 리얼하게 재연할 예정. 

달달한 로맨스에 미슽스리까지 더해진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 목 밤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