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어디가' 후속 '애니멀즈', 출근길 포착 '의기양양'

2015-01-19 08:42
  • 글자크기 설정

'아빠 어디가' 후속 '애니멀즈'[사진제공=MBC]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 '아빠 어디가' 후속 '애니멀즈'- 'OK목장' 팀의 출근길이 포착됐다

19일 MBC '일밤-애니멀즈'측은 'OK목장' 출연진들의 이색 출근길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 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OK목장'에 출연하는 YB밴드 윤도현, 배우 조재윤, 개그맨 김준현, 슈퍼주니어 은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독특한 매력으로 사랑 받는 출연진들인 만큼, 개성담긴 출근길 패션과 분위기가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대한민국의 대표 락커로 사랑 받고 있는 윤도현은 해맑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색다른 매력을 발산 할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배우 조재윤은 청바지와 카우보이의 트레이드 마크인 모자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등 뒤에 악기 가방인 듯한 가방을 매고 있어 '일밤-애니멀즈'의 'OK목장'을 통해 감수성 넘치는 배우 조재윤의 새로운 일면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 된다.

개그맨 김준현의 모습도 눈에 띈다. 김준현은 검은 선글라스를 착용해 기존의 귀여운 이미지와는 반전되는 '상남자' 매력을 발산해 ‘OK목장’에서 색다른 일면을 선보일 개그맨 김준현의 모습이 기대 되고 있다.

슈퍼주니어의 멤버로 현역 아이돌인 은혁의 출근길 패션도 예사롭지 않다. 은혁은 현역 아이돌 다운 슬림한 몸매를 강조하는 검정색 스키니진과 카우보이 모자를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OK목장'의 패셔니스타로 주목 받았다. 눈에 띄는 패션 센스와 예능감으로 'OK목장'의 웃음을 견인 할 것으로 예상 된다.

'OK목장'의 윤도현, 조재윤, 김준현, 은혁은 독특한 매력의 각양 각색 출근길을 선보이면서도 드넓은 초원을 바탕으로 카우보이 패션의 드레스 코드로 묘한 케미를 선보여 오는 25일 'OK목장'에서의 그들의 쫄깃한 합을 기대케 했다.

'애니멀즈'측은 "출근길 모습이 포착 된 첫 촬영 직전까지 서로 출연하는 사실을 몰랐다는 것을 무색하게 할 만큼 찰진 호흡으로 현장에서도 폭소를 자아냈다"라고 밝혀 ‘OK목장’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애니멀즈'는 '아빠 어디가' 후속으로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