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키워드핫이슈] 터키 실종 10대, 스타킹 유승옥, 구자철 팔꿈치 인대파열, 무한도전 결방 나는 액션 배우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스키장 리프트 역주행, 인기가요 종현, 섹션TV 이민호, K팝스타4 박혜수, 청소년 수면부족

2015-01-19 00:00
  • 글자크기 설정

터키 실종 10대, 스타킹 유승옥, 구자철 팔꿈치 인대파열, 무한도전 결방 나는 액션 배우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스키장 리프트 역주행, 인기가요 종현, 섹션TV 이민호, K팝스타4 박혜수, 청소년 수면부족[사진=SBS KBS2 방송화면 캡처, '무한도전' 공식 트위터, 아이클릭아트 제공]


▶ 터키 실종 10대
터키의 시리아 접경지역에서 실종된 한국인 10대의 컴퓨터에서 IS의 깃발 사진 파일들이 발견되면서 IS가 활동하는 시리아로 넘어간 것이 아니냐는 관측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18일 관련 당국에 따르면 경찰이 터키 킬리스 지역에서 실종된 김모(18)군의 컴퓨터를 확보해 분석한 결과 바탕화면에서 IS 대원들이 깃발 그림을 걸어놓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의 사진 파일이 발견됐다.
때문에 경찰은 평소 김군이 IS에 대해 큰 관심을 두고 있었던 것으로 추정하고 터키 여행 목적이 IS가 활동하는 시리아로 넘어가기 위한 것 아니냐는 의견을 제시했다.

▶ 스타킹 유승옥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동양인 최초 톱5에 진출한 모델 유승옥의 키와 몸무게가 공개돼 화제다.
유승옥은 지난 1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SNS를 달군 몸매 종결자로 등장했다.
이날 유승옥은 "몸무게는 58~59kg이고 키는 173cm"라고 소개했으며, 출연진은 유승옥의 건강미에 감탄했다.

▶ 구자철 팔꿈치 인대파열
한국 축구 대표팀의 공격수 구자철이 팔꿈치 인대파열로 아시안컵 잔여 경기 출장이 불가능해졌다.
18일 대한축구협회에 따르면 구자철은 호주 브리즈번 병원에서 MRI 검사를 받은 결과 오른쪽 팔꿈치 안쪽의 인대가 파열된 사실을 확인됐다.
앞서 지난 17일 구자철은 브리즈번 스타디움에서 열린 호주와의 대회 A조 3차전에서 후반 초반에 상대 수비수 매슈 스피라노비치와 공중볼을 다투다가 밀려 넘어졌다. 이 과정에서 구자철은 오른팔로 땅을 짚었고 통증을 호소하다가 들것에 실려 경기장 밖으로 옮겨졌다.

▶ 무한도전 결방 나는 액션 배우다
'무한도전'의 '나는 액션 배우다' 특집 예고 스틸컷이 공개돼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MBC '무한도전'은 17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무한도전'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초대형 스케일을 몰고 온 무한상사! '액션블록버스터-무한상사' 그 시작을 알리는 첫 단계. '나는 액션 배우다!' 다섯 상남자의 깨어난 본능. 1월 24일 토요일 방송"이라는 글과 '무한도전'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나는 액션 배우다' 스틸컷을 게재했다.사진 속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하하는 정장을 입고 모습을 드러내 평소와는 다르게 실제 액션 배우인양 한껏 인상을 쓰고 터프한 포즈를 연출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가 하정우 뺨치는 폭풍 김 먹방을 선보였다.
18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배우 송일국과 아들 삼둥이가 스키장 나들이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일국은 삼둥이를 데리고 스키장을 찾았다. 생애 첫 스키장 방문으로 힘든 삼둥이는 몸보신으로 오리고기를 먹었고, 반찬으로 나온 김으로 '먹방'을 선보였다. 특히 삼둥이는 "이모님, 김 더 주세요"라고 김 리필을 요구해 웃음을 자아냈다.

▶ 스키장 리프트 역주행
강원 정선군의 스키장에서 리프트가 역주행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18일 오전 11시40분쯤 하이원리조트에서 리프트 1기가 갑자기 멈춰 섰다가 반대로 진행하며 급하강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스키장 리프트의 과전류로 퓨즈가 나가 스키장 측이 퓨즈를 교체하는 3분 동안 리프트가 지상 10~20m 높이의 공중에서 멈춰 섰다. 이를 재가동하는 과정에서 업체 측의 실수로 위로 올라가야 할 리프트가 총 운행 구간 1.2km 중 300여m를 급하강하는 아찔한 일이 벌어졌다.
다행히 부상자는 발생하지 않았지만 공포와 추위에 떤 이용객들은 업체 측에 환불 등을 요구하며 거세게 항의했다.

▶ 인기가요 종현
샤이니 멤버 종현이 '데자-부'로 '인기가요' 1위의 영광을 안았다.
1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종현은 EXID, 매드 클라운을 이기고 1위를 차지했다. 종현은 "너무 감사드린다. 1위는 생각도 못한 일이다. 샤이니 스태프, 멤버들, 팬분들 모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종현 외에도, 매드클라운, EXID, 노을, 앤씨아, BTOB, 화요비, 4TEN, 헬로비너스 등이 출연했다.

▶ 섹션TV 이민호
'섹션TV' 이민호가 '꽃보다 남자'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18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영화 '강남 1970'으로 돌아온 배우 이민호와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이민호는 그를 스타덤에 올려준 KBS2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대해 "그 때 같은 파마머리는 다시는 못 할 것 같다. 지금도 그 작품만은 못 보겠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 K팝스타4 박혜수
'K팝스타4' 박혜수가 독감과 장염으로 최악의 몸상태로 무대를 꾸몄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4'에서 '봉잡았수' 박혜수, 이봉연은 이문세의 '빗속에서'를 듀엣곡으로 소화했다.
이날 박혜수는 장염과 독감으로 최악의 컨디션이었지만 진통제까지 맞으며 끝까지 경연을 치러 눈길을 끌었다.

▶ 청소년 수면부족
청소년들에게 수면이 부족한 경우 수년 뒤 음주·약물 관련 문제를 겪을 가능성이 높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미국의 의학 관련 저널 '알코올리즘:임상과 실험 연구'에 실린 논문에 따르면 14∼16살 청소년 가운데 수면 장애나 부족을 겪는 경우는 그렇지 않은 또래에 비해 수년 뒤 과음·폭음 등 음주 관련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최대 47%나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수면 시간이 1시간씩 길어지면 과음·폭음을 할 가능성이 10%가량 줄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청소년은 하루 9∼10시간, 성인은 7∼8시간 정도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권고한다. 하지만 이를 지키지 않는 청소년이 45%에 달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