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각 AJ키워드뉴스]조현민,복 많이 받으세요,조현아 구속영장 발부,MBC 연기대상 최민수,SBS 연예대상 이경규,MBC 연기대상 이유리,조응천 구속영장 기각,스파이 김재중,전국 눈 비,서울 시내 해돋이 명당

2014-12-31 11:57
  • 글자크기 설정

조현민,복 많이 받으세요,조현아 구속영장 발부,MBC 연기대상 최민수,SBS 연예대상 이경규,MBC 연기대상 이유리,조응천 구속영장 기각,스파이 김재중,전국 눈 비,서울 시내 해돋이 명당]

■ 조현민 "반드시 복수하겠어" 문자 공개되자 사과
31일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아침 신문에 보도된 제 문자 내용 기사 때문에 정말 무어라 드릴 말씀이 없을 정도로 죄송한 마음입니다"라며 "굳이 변명하고 싶지 않습니다. 다 제 잘못입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조현민 전무는 이어 "치기어린 제 잘못이었습니다. 그날 밤에 나부터 반성하겠다는 이메일을 직원들에게 보낸 것도 그런 반성의 마음을 담은 것이었습니다"라며 "부디 여러분의 너그러운 용서를 빕니다"라고 말했다.
법원과 검찰에 따르면 조현민 전무는 조현아 전 부사장이 서울서부지검에 출석한 17일에 "반드시 복수하겠어"라는 내용의 문자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밝혀졌다.
■김수현부터 이현우까지 새해 인사 "복 많이 받으세요"
김수현 "2015년에는 행복하고 따뜻한 소식들로 넘쳐나는 한 해가 되시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박서준 "어느덧 2014년이 지나고 2015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2014년의 나쁜 기억은 잊으시고, 좋은 기운만 받아서 2015년에는 더욱 행복한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박수진 "2015년엔 더 행복하고 건강하고 모두가 따뜻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우리~ 더 행복해집시다."
박은빈 "2015년엔, 여러분들이 바라고 고대하시는 모든 일들이 좋은 쪽으로 순조롭게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부디 평안하시고, 웃는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모두 행복하세요! 저도 더욱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살겠습니다. 파이팅!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소이현 "항상 행복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왕지혜 "2015년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시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현우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는 지난해보다 조금이나마 더 나은 한 해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더 멋지고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정려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5년에는 모두가 소원하는 것들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길."
조안 "와~ 2015년 새해가 밝아오고 있습니다. 여러분! 2015년에는 행복한 일들만~ 가득가득하시고요~ 꿈꾸시는, 목표하시는 일들, 꼭! 꼬옥~ 이루시길 바랍니닷 ^^ 최고의 2015년! 최고의 한해 되시고요. 행복하세요~ - 조안 올림"
주지훈 "새해 복 많이 다 받으시길!"
한보름 "올해 고생 많으셨죠? 2015년 한 해는 행복한 일들로 가득할 거예요~"
홍수현 "2015년 더욱 건강하시고, 새해 복 왕창 받으세요."

■조현아 구속영장 발부
조현아 전 부사장이 결국 구속됐다.
30일 서울서부지법 김병찬 영장전담 판사는 "혐의 내용에 대한 소명이 이뤄졌다"며 "사안이 중하고 사건 초기부터 혐의 사실을 조직적으로 은폐하려는 시도가 있었던 점 등에 비춰볼 때 구속 필요성이 인정된다"고 밝혔다.

■MBC 연기대상 최민수 수상 거부
최민수가 MBC 연기대상에서 '남자 황금 연기상'을 수상했지만 참석하지 않았다.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2014 MBC 연기대상'에서 최민수는 드라마 '오만과 편견'으로 남자 황금 연기상을 받았지만 현장에 나타나지 않았다.

이어 백진희는 최민수의 소감을 대신 전했다.
백진희는 최민수를 대신해 "'오만과 편견'을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들게 감사드린다. 다만 현재 민생안정팀 부장 검사로 살고 있는데 뭐 한 게 있어야 상을 받지 않겠나"며 "그래서 이 상을 정중하게 거부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SBS 연예대상 이경규 "내년에는 딸과 함께"
30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된 2014 SBS 방송연예대상에서 이경규가 대상을 받았다.
이경규는 "정말 감사하다. 생각도 못했다. 쟁쟁한 후배들이랑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행복했다. 상을 받고 후배들에게 미안하다는 생각이 든다. 파이팅 넘치는 강호동, 배려 넘치는 유재석, 정글에서 고생하는 김병만의 발목을 잡아 미안하다" 며 "프로를 열심히 하는 것도 좋지만 상복을 무시할 수가 없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가족들, 정말 고맙다. 함께 기쁨을 나누고 싶다. 항상 초심으로 돌아가려고 노력하고 있다. 쉽지 않지만 이 상을 계기로 신인의 자세로 돌아가 후배들과 경쟁하며 치열하게 살아가도록 하겠다" 며 "내년에는 딸과 함께 대상에 도전해 보겠다"고 덧붙였다.

■MBC 연기대상 이유리 "꿈을 꾸고 있는 것 같다"
이유리가 30일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진행된 2014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유리는 "배우는 캐스팅이 돼야 연기를 할 수 있는데 백호민 감독님, 김순옥 작가님 감사하다. 대상을 이렇게 받아서 꿈을 꾸고 있는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나 혼자 나와서 이 상을 받은 게 아니라 좋은 글, 연출, 오연서가 함께하지 않았다면 연민정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조응천 구속영장 기각
청와대 문건을 박근혜 대통령의 동생인 박지만 EG회장에게 건넨 혐의를 받고 있는 조응천 전 공직기강비서관에 대한 구속영장이 기각됐다.
31일 서울중앙지법 엄상필 영장전담 부장판사는"범죄 혐의 사실의 내용, 수사 진행 경과 등을 종합해 볼 때 구속수사의 필요성과 상당성을 인정하기 어렵다"라며 기각 사유를 밝혔다.

■스파이 김재중 "국정원 요원 선우 역"
김재중이 오는 1월 9일 첫 방송되는 KBS 새 금요드라마 '스파이'에서 원칙을 중요시하는 천재 에이스 국정원 요원 선우 역을 맡았다. 일과 관련해서는 냉철하지만 엄마 혜림 역의 배종옥과는 훈훈한 모자 사이로, 연인 윤진 역의 고성희와는 핑크빛 로맨스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전국 눈 비 "오후에 한파"
전국에 눈 또는 비가 오고 오후에 한파게 예상된다.
31일 기상청에 따르면 현재 경기남부와 강원영서남부, 충청이남지역에 눈이 내리는 곳이 있다.
경기남부와 강원중남부(동해안 제외), 충청이남에는 눈 또는 비가 오다가 낮에 대부분 그치겠고, 서울을 포함한 그 밖의 중부지방은 오후에 개겠다.

■서울 시내 해돋이 명당
서울 시내 해돋이 명당으로 남산을 비롯해 아차산, 하늘공원 등으로 19곳이 뽑혔다.
아차산(광진)과 응봉산(성동), 개운산(성북) 등 해맞이 명소 외에도 월드컵공원 내 하늘공원(마포)과 안산(서대문), 용왕산(양천)과 개화산(강서), 올림픽공원(송파)과 일자산(강동)도 서울 시내 해돋이 명당 중 하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