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인크로스(이재원 대표)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모바일 대작 전략 RPG ‘더히어로 for Kakao’를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등 3대 마켓에 동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더히어로’는 영지를 발전시켜 전투력 강화에 필요한 자원을 확보하고, 던전 플레이를 통해 영웅을 성장시켜 나가는 전략 RPG 게임이다.
또한 유럽풍의 세련된 그래픽과 탄탄한 시나리오로 수준 높은 콘텐츠들이 잘 어우러져 있고, 카카오톡 유저들의 성향에 맞는 직관적이고 짜임새 있는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더히어로’는 3대 마켓 런칭을 기념하며 이달 16일부터 31일까지 지정레벨 도달, 첫 충전, 길드 가입, 친구 초대를 통해 게임 내 화폐인 마석과 실버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더히어로’ 다운 시 카카오톡에서 사용 가능한 ‘애기입맛’ 이모티콘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50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더히어로’는 전략 RPG는 어렵다는 장르적 편견을 깨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접근성을 갖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라며 “유저분들이 ‘더히어로’의 콘텐츠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라며, 출시 기념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가져 달라”고 말했다.
한편 ‘더히어로’ 런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